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걸어보고서' 정해인, 뉴욕서 폭발한 '연기 열정+뮤지컬 본능'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걸어보고서' 정해인이 뉴욕에서 연기 열정부터 뮤지컬 본능까지 폭발시켰다.

10일 방송된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서는 정해인이 여행메이트 은종건-임현수와 함께 뉴욕 3일차 여행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해인과 은종건, 임현수는 완전체를 이룬 기념으로 '뉴욕형' 은종건이 연기 공부를 했던 '뉴욕 페이스 대학교'에 방문했다. 미래 브로드웨이의 주역이 될 인재들이 모여있는 '뉴욕 페이스 대학교'에서 세 사람은 직접 연기 수업에 청강하는 색다른 시간을 가졌다. 수업에서 학생들은 열연 했고, 이후 서로의 연기에 대해 평가하며 진지하게 소통을 이어갔다. 그리고 직접 연기수업에 참여한 정해인은 대사가 없는 역할에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대학교 캠퍼스 투어를 즐기던 정해인은 '정피디' 모드를 발동, 배우 지망생들과 인터뷰 자리를 마련했다.

이 과정에서 정해인은 자신의 배우 생활에 대해서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정해인은 향후 계획을 묻는 배우 지망생 닉의 질문에 "연기는 계속 할 거다. 하지만 10년 뒤엔 감독이나 제작을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면서 자신의 목표를 밝혔다. 이어 그는 배우-감독-제작을 겸하는 브래들리 쿠퍼를 롤모델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나아가 정해인은 브래들리 쿠퍼가 제작자로 참여한 영화 '조커'를 거론하면서 "닉이랑 호아킨 피닉스 닮았는데?"라며 예리한 눈썰미를 자랑했다.

연예계의 농구마니아로 정평이 난 정해인은 현지 학생들이 농구를 즐기고 있는 강당을 보자마자 끓어오르는 플레이 욕구를 감추지 못했다. 이에 '뉴욕 브라더스' 정해인-은종건-임현수는 즉석에서 저녁 밥값을 걸고 내기 게임을 펼쳤다. 드라마 '봄밤'에서 농구 대결을 펼쳤던 정해인과 임현수의 리바이벌 매치가 벌어졌고, 승리는 정해인에게 돌아갔다.

저녁이 됐고, 세 사람은 세계 뮤지컬의 수도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최고의 핫플레이스 '뮤지컬 레스토랑'에 방문했다. 이는 서빙 직원 전원이 뮤지컬 지망생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손님들이 예비 뮤지컬 스타들의 라이브 공연을 눈 앞에서 즐길 수 있는 별천지.

가게 앞부터 길게 들어선 대기줄에 놀란 정해인은 입장과 동시에 펼쳐진 진풍경에 또 한 번 놀랐다.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을 펼치던 직원들이 노래가 끝나자마자 쿨하게 마이크를 내려놓고 서빙을 하는가 하면, 영수증을 손에 쥐고 비욘세 뺨치는 고음을 선보이는 등 이색적인 광경들이 이어진 것. 이에 정해인은 "장난 아니다. 왜 줄 서서 들어오는 지 알겠다"며 서버들의 라이브 공연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공연을 보던 정해인은 이내 내재되어있던 흥을 폭발시켰다. 정해인은 뮤지컬 '그리스'의 넘버가 흘러나오자 "내 첫 연기가 스무 살 때 교내 뮤지컬 '그리스'"라면서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이어 노래를 따라 부르는가 하면 즉석에서 당시 안무까지 재연해 시선을 모았다. 잔뜩 흥이 오른 세 사람은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였고, 옆 테이블 손님들은 열광적인 호응을 보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