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체크|사회] 서울 상암동에 멧돼지 2마리 출현

입력
수정2019.12.11. 오전 9:11
기사원문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 '마약 밀반입' 홍정욱 딸 집행유예

마약류를 해외에서 밀반입하다가 적발된 홍정욱 전 한나라당 의원의 딸이 1심 재판에서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재판부는 죄가 무겁지만 초범이고 반성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마약의 양이 상당히 많다"며 집행 유예 기간에 재범 방지를 당부했습니다.

2. '주가조작' 라정찬 징역 12년 구형

코스닥 상장 바이오 업체 네이처 셀의 주가를 조작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라정찬 네이처 셀 회장에게 검찰이 징역 12년과 벌금 300억 원을 구형했습니다. 라 회장은 식약처에 줄기세포 치료제 후보 물질에 대한 조건부 품목 허가를 신청하는 과정에서 주가를 조작해 200억 원 상당의 부당 이득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3. 서울 상암동에 멧돼지 2마리 출현

어제(10일) 오후 6시쯤 서울 상암동의 한 대형 마트 주차장에 멧돼지 두 마리가 나타났습니다. 이 가운데 한 마리는 출동한 경찰에 의해 사살됐고 나머지 한 마리는 인근 공원으로 달아났습니다. 유해 조수 포획단이 멧돼지가 달아난 주변 공원을 수색했지만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화면제공 : 시청자 이하나 씨)

이정헌 기자 (lee.jeongheon@joongang.co.kr)

▶ JTBC 뉴스 제보하기 ▶ 놓친 '뉴스룸' 다시보기

▶ 세월호 그날, 해경 구조는 왜…알려지지 않은 '기록' 입수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