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tvN '블랙독' 서현진x라미란x하준x이창훈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상태바
[영상M] tvN '블랙독' 서현진x라미란x하준x이창훈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 강미화 PD
  • 승인 2019.12.1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이 11일 오후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사회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기존의 학원물과 달리 교사를 전면에 내세워 베일에 싸인 그들의 세계를 밀도 있게 녹여낼 것으로 기대를 더합니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으로 공감을 선사했던 서현진이 치열한 전쟁터에 내던져진 신입 기간제 교사 '고하늘' 역을 독보적인 매력의 소유자 라미란이 소문난 입시'꾼'이자 진학부장 10년 차의 베테랑 교사 '박성순' 역을 맡았습니다.

모든 게 낯설고 서툰 신입 교사 고하늘과 베테랑 교사 박성순, 서로에게 어떤 자극제가 되어 '진짜' 선생님으로 거듭날지, 살얼음판 같은 사립고등학교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지 이들의 특별한 워맨스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여기에 연기파 신예 하준이 학생들의 心스틸러 자타공인 인기도 1순위 국어교사 '도연우' 역을, 캐릭터 소화제 이창훈이 진학부 서열 2위 분위기 메이커  '배명수'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 은 12월 1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