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배우 이태란 방송에서 한 남편 자랑 “멋있어서 결혼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태란과 남편이 빠르게 결혼식을 진행한 사연과 그의 남다른 남편 자랑이 11일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주목을 받았다.

이태란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시즌2’(이하 ‘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찾은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 3개월 만에 결혼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태란은 하희라가 “너도 남편한테 아직 설레냐”고 묻자“ 저는 아직도 솔직히 그렇다”며 “저는 그런걸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인데, 남편은 표현을 안한다. 그래서 자존심이 상해서 요즘은 잘 안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만들었다.

최수종은 이태란 말에 동조하며 “남편이 원래 직업도 스타일도 멋있다”며 칭찬했다. 이에 이태란은 “멋있어서 결혼했다”고 답했다.

최수종은 이태란에게 “어떻게 만나서 결혼한거냐”고 물었고, 이태란은 “소개를 받았다”며 “처음 만난 자리에서 첫 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이태란은 “서른 아홉에 만나 결혼했는데, 그땐 그냥 마흔을 넘기기 싫었다”며 “그러던 중 남편을 만났는데, 중저음의 목소리, 섹시한 눈에 반해 버렸다”고 말했다.

이태란은 “처음 만나고 ‘잘 들어갔냐’고 문자를 한 후 한 달 가량 연락이 없었다”며 “나중에 들으니 ‘일하느라 바빴다’고 하더라. 그 후엔 제가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먼저 만나러가고 했다”고 말했다.

이태란은 또 “‘난 결혼을 목적으로 만나고 있다. 결혼할 생각이 없다면 시간이 없으니까 정리하는게 맞는거 같다’고 남편에게 말했고, 각자 시간을 갖기로 했는데 몇 일 안있어서 바로 연락이 왔다”며 “그때 반지를 갖고 왔다. 그래서 3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태란은 2014년 3월에 화촉을 밝혔다. 이태란의 남편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이태란은 남편 모습을 방송이나 언론에 공개하지는 않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