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꾼’ 애프터스쿨 나나, 홍일점 춘자의 새로운 매력…‘청순미 넘치는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영화 '꾼'에 출연하는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주목 받고 있다.

최근 나나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편안한 느낌의 패션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나나는 화장기가 거의 없음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기도 하다.

나나 인스타그램
나나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9세인 나나는 지난 2009년 아이돌 그룹 에프터스쿨 멤버로 합류하며 정식 데뷔했고, 본명은 임진아다. 데뷔 이후 나나는 애프터스쿨의 유닛 그룹 오렌지캬라멜과 애프터스쿨 레드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다.

또한 나나는 영화 '패션왕'과 드라마 '굿와이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자 행보를 보이고 있기도 하다. 나나는 '킬잇', '저스티스', '두라라 추혼기', '꾼' 등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특히 나나는 영화 '꾼'에서 유지태와 드라마 '굿와이프' 이후 다시 만나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나나는 영화 '꾼'에서 홍일점 사기꾼 춘자 역을 연기했다.

영화 '꾼'은 지난 2017년 개봉한 장창원 감독의 작품이다. '꾼'에는 나나 뿐 아니라 현빈, 배성우, 박성웅, 유지태 등이 함께 출연했고, 결말부에는 반전이 더해지며 관심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