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태란 나이 남편 직업

728x90

이태란 나이 남편 직업<동상이몽2>



<이태란 <동상이몽2> 출연>



12월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이태란이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만나기 위해 선학동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태란과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함께 볼링 모임을 하며 절친하게 지내는 사이로 알려졌는데요, 이날 이태란은 최수종과 합심해 절친 하희라가 알아차리지 못하게 극비리에 선학동을 찾았습니다. 



007작전을 방불케 한 이태란의 깜짝 등장에 하희라는 결국 눈물까지 보여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최수종은 하희라 몰래 먼저 이태란을 맞은 뒤 하희라에게 "이장님이 반찬을 많이 챙겨주셔서 내가 인사하게 좀 오시라고 했다"며 발연기를 펼쳤습니다. 


이어 이태란을 확인한 하희라는 "어머... 나 깜짝 놀랐어. 잠깐 통화할 때도 아무 말도 없더니. 눈물 나려고 한다. 너무 놀라서 당황했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하희라는 이태란은 반겼고, 최수종은 "이태란과 대화하듯 내게 해라. 반가워서 어쩔 줄 모르고 눈물도 그렁그렁 하게"라며 그 상황에서도 질투폭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먼 곳까지 찾아와준 이태란을 위해 선학동 메밀밭에서 수확한 메밀가루로 직접 손칼국수를 만들었습니다. 

이태란은 칼국수를 폭풍 흡입할 뿐만 아니라 텃밭에서 뜯은 깻잎과 상추를 끊임없이 먹으며 네버 엔딩 쌈 먹방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태란은 "남편과 어떻게 결혼하게 됐냐"라는 질문에 연애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하게 된 비화를 털어놓았는데요, 남편에게 첫눈에 반했던 이태란은 첫 만남 후 무려 한 달 동안 연락이 없던 남편에게 먼저 적극적으로 대시했던 사연부터 남편과 결혼하기 위해 최후총첩을 날렸던 사연까지 허심탄회하게 고백했습니다. 


심지어 이태란은 평소 최수종처럼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자신과 달리 "남편은 표현을 하지 않는다"며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부러워했습니다. 이태란은 급기야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 "아직도 날 보면 설레냐"고 물었고, 돌아온 남편의 대답에 얼굴까지 빨개지며 함박웃음을 지었습니다. 



<이태란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결혼 남편 신승훈 직업>



-이태란(배우) 나이 남편 직업, 이태란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이태란은 1975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이태란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며 2녀 중 둘째라고 하네요. 






이태란 키는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이태란 학력으로는 서울 홍파초등학교, 정화여자중학교, 해성여자상업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태란(배우) 나이 남편 직업, 이태란 데뷔 및 출연 작품 드라마 등


이태란은 1997년 드라마 지평선 너머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이후 KBS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등으로 인기를 끌었고, 최근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자유로운 사고방식의 소설가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태란(배우) 나이 남편 직업, 이태란 결혼 남편 신승훈 직업


이태란은 2014년 동갑내기 벤처사업가 신승훈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태란은 신랑과 가치관과 생각이 잘 맞아 급속도로 가까워진 뒤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태란은 결혼신 소식을 알리면서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결혼식은 혼수, 예물, 예단 없이 가족, 친지들만 초대해 검소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주위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해 죄송스럽다"고 말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