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태란, 남편과 초고속 결혼한 이유?

배우 이태란.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태란과 남편의 결혼 이야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이태란이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찾아갔다.

먼저 최수종은 이태란에게 비연예인과의 결혼에 대해 궁금해 했다. 이에 이태란은 “소개로 만났다”고 밝힌 이태란은 “내가 적극적이었다. 3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초고속 결혼 이유를 밝혔다. 이태란은 결혼 당시 39살로 40살을 넘기기 싫어 조급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하희라는 “너는 아직도 남편한테 설레니”라고 이태란에게 질문했다. 이에 이태란은 “저는 솔직히 그렇다. 저는 아직도 남편에게 설레고 되게 좋다”라며 “그런데 남편은 표현을 안 한다. 저는 되게 표현을 많이 했는데 반응이 없어서 안 하게 되더라. 자존심이 상한다”고 남편에게 섭섭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최수종은 “남편이 원래 직업도 그렇고 스타일도 멋지잖아”고 이태란을 위로했고, 그는 “맞다 멋있어서 결혼했다”고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1975년생으로 올해 44세인 이태란은 ‘순풍 산부인과’ ‘카이스트’ ‘사랑은 아무나 하나’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 ‘SKY캐슬’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 2014년 동갑내기 벤처사업가 신승환씨와 결혼했으며 현재 두사람 슬하에 자녀는 없다.

김현준 기자 hjsoon@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