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왠만한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는 bj들이 참 많은데요.

    유명한 bj 중 한명인 릴카. bj릴카는 요즘 가장 핫한 bj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릴카는 본래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다 트위치로 이동해 활발한 활동 중 영정을 당하고 다시 아프리카 TV로 복귀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bj인데요.



    릴카 본명은 아직 밝혀진 것이 없고요. 유명한 별명인 김철남이 본명인 것처럼 아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은데 김철남은 릴카의 별명입니다. 릴카의 별명 김철남은 예전 트위치에서 활동하던 시절 생긴 별명인데요. 오버워치를 하던 중 여성비하를 당한 릴카가 남자다운 아이디를 추천 받아 남장을 하고 한조장김철남으로 활동했던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서 생긴 별명이라고 해요.




    남장한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감탄사가 절로 나오죠. 남장을 하고 여성으로부터 대쉬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나 트위치에서 아프리카TV로 온 뒤로를 남장을 잘 안 하는 릴카.

    작년 크리스마스에 이어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남장 후 김철남 코스프레를 해주지 않을까 모두들 기대하고 있는데요. 



    사람들의 릴카에 대한 관심사는 이뿐만이 아니라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릴카의 남다른 이력사항이 공개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더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죠.

    릴카는 1990년 10월 21일생으로 현재 나이 29세.

    릴카 실물은 풀메이크업 했을 때 보다 청순하고 예쁜 얼굴. 여기에 더해 동안인것도 놀라운데 늘씬한 몸매에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과 졸업의 스마트한 이력을 갖고 있답니다.



    릴카는 어릴적 9살까지 프랑스에서 살다 왔다고 해요. 그래서 원래 불어를 잘했고, 대학시절에도 1년동한 교환학생으로 프랑스를 다녀오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런 이력을 바탕으로 승무원으로 일한 릴카. 릴카는 본래 아시아나항공 기내 승무원으로 일했고 에어프랑스에서도 2년간 근무했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나저나 릴카가 트위치에서 영구정지 당한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은데 찾아보았으나 아직 확실하게 밝혀진 것이 없네요.

    트위치에서야 그리 됐어도 이를 계기로 아프리카TV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

    릴카 아프리카TV에 집중하고 더 많은 사랑 받으시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