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언더그라운드' 마이클 베이 "5번째 韓방문..또 와서 기쁘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12.02 11:37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이클 베이 감독 / 사진=김창현 기자


마이클 베이 감독이 5번째로 한국을 찾았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한국에 또 와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넷플릭스 영화 '6언더그라운드'(감독 마이클 베이) 제작진 및 배우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를 비롯해 아드리아 아르호나, 멜라니 롤랑,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

'6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한국에 와서 기쁘다. 5번째 방문인데 또 만나게 돼서 반갑다"라며 "제 영화가 한국에서 사랑 많이 받았다. 감사하다. 이번에 보니까 한국 날씨가 많이 좋아서 더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마이클 베이 감독은 "'6언더그라운드'는 6명의 굉장히 유능한 요원들이 모여 팀을 꾸린 이야기다. 영혼에 상처입은 사람들이 고스트가 돼서 일을 한다"라며 "고스트라는 것은 상징적으로 자신의 과거를 추적하지 못하게, 디지털적으로 고스트가 되는 것이다. 그렇게 세상에서 악한 사람을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다"라고 전했다.

한편 '6언더그라운드'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