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데프의 인스타에서 새 앨범 <MorningMare> 티저영상 선공개에 이어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가 13일 오늘 공개된다. 

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의 이번 앨범 <MorningMare>은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드스쿨과 뉴스쿨 힙합 사운드를 넘나든다. 트렌디하고 멜로딕한 ‘Insomniac’, 육중한 트랙 ‘No Rules’, 도끼와 일슨이 피처링한 ‘Reality’까지 밀도 높게 완성되어 피쳐링 진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썸데프만의 멜로딕 그라운드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그는 지난해 크러쉬 피처링의 ‘미끌미끌’, 로꼬와 브라보가 함께한 ‘1+1(원플러스원)’ 등의 히트 트랙이 수록된 앨범 <Some Definition of Love>의 성공에 이어, 이번 새 앨범은 키드밀리, 도끼, 기리보이, 소코도모, 팔로알토 등 실력파 뮤지션과 떠오르는 신예 랩스타와 함께해 또 한 번 기대감을 높였다.

썸데프는 크루 360 사운즈의 멤버로서 메이저와 언더그라운드 컬쳐씬을 넘나들며 서울과 전 세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과 브랜드 협업 외에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로 주목받아온 아티스트이다.

소속사 ‘MOTHER’은 13일 뮤직비디오 함께 첫 공개 되며 썸데프(SOMDEF)의 <MorningMare>를 통해 힙합 리스너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그 어느 때보다 폭넓은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썸데프의 새 앨범 <MorningMare> 은 뮤직비디오를 포함하여 13일 오늘 오후 6 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