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마이클리 뮤지컬
비공개 조회수 5,012 작성일2016.12.15
팬텀싱어를 보고난 후 마이클리에 빠졌습니다.어릴적 아이돌에게도 관심1도 없었는데 매일 유투브에서 마이클리를 찾아봅니다.겟세마네를 실제로 보고싶은데 뮤지컬공연은 또 언제하나요?어떻게 찾아보는지 잘몰라서요ㅠ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바람신

안녕하세요.

마이클리 배우는 현재 노트르담드파리 지방공 외 하고 있는 공연은 없으나 본인의 콘서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테이지톡을 통해 예매하는 콘서트인데 현재는 아마 자리가 없을 듯 합니다. 뮤지컬 넘버는 아니고 락 콘서트라고 알고 있습니다.

(뮤지컬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스24공연 등에서 이뤄지기에 그곳에서 검색해보심 됩니다.)


관심이 생기셔서 앞으로의 배우 공연 스케줄을 알고 싶다면 인터파크티켓의 티켓캐스트 서비스를 써보시는게 어떨까 추천드립니다. 거기에 마이클리 배우를 등록해놓으면 앞으로 배우가 공연 등 스케줄이 생기면 관련 알림이 계속 뜨니 도움이 되실겁니다. (PC버전에서만 등록 가능)


[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마이페이지(오른쪽 상단부분) > 나의 티켓캐스트(왼쪽 메뉴바) > 티켓캐스트 등록,수정하기(화면 중앙, 빨간버튼) > 티켓캐스트 설정하기 팝업창에서 관심인물,공연 탭 선택 > 배우 이름 검색, 등록 ]


인터파크 티켓 어플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그럼 알림이 계속 핸드폰에 뜨게 됩니다. 공연 스케줄, 공연 티켓팅 관련 등.


브로드웨이와 한국을 오가면서 활동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미국에 가있는 때도 있긴 합니다. 15년 지저스크라이스트슈퍼스타 때는 그것때문에 막공이 다른 배우에 비해 조금 빨랐습니다.

현재하고 있는 팬텀싱어와 콘서트가 끝나면 또다른 스케줄을 잡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왕성하게 활동하는 배우분이라서..


말씀하신 겟세마네는 지저스크라이스트슈퍼스타, 지저스 역의 대표적 곡이라고 할 수 있지요. 지저스크라이스트슈퍼스타는 아직 뚜렷하게 언제 돌아온다는 스케줄이 뜨진 않았습니다만, 또다시 돌아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시 돌아올때도 또 지저스 역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브로드웨이에서는 유다역도 해보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지저스 뿐만이 아니라 유다역으로도 1인 2역 볼수 있었으면 하는 개인적 바람이 있습니다. 15년도엔 마이클리 배우의 스케줄상의 이른 하차때문인지, 최재림 배우가 유다를 하다가 지저스로 서면서 유다와 지저스를 다 했었지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2016.12.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태양신
겟세마네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에 나오는 넘버인데 그 작품이 언제 다시 올라갈 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사실 그 작품이 흥행에 그리 성공한 편은 아니었어서 재연 올라온 것도 다행이다 했었거든요.
내년에 삼연 소식도 없으니 일단은 그냥 기다려봐야할 것 같습니다.
마이클 리는 현재 노트르담 드 파리 지방 공연에 출연중인것 외에 차기작 소식은 없습니다.
그리고 12월 말 개인 콘서트를 합니다만 티켓은 이미 매진입니다.


2016.12.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