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시동'으로 돌아온 배우 박정민, MBC'나혼자산다' 출연
배우 박정민 대표작, 나이, 펭수 짱팬

출처: NEW, 배우 박정민 필모그래피, 나이, 펭수 짱팬

[문화뉴스 MHN 이세빈 기자] 지난 1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 영화 '시동'으로 돌아온 배우 박정민이 출연했다.

박정민은 자신을 자취 5년 차라고 소개했다. 보통 스케줄이 없을 때는 본가인 충주에 머무른다고 밝힌 그는 2개월 전 포토스튜디오로 쓰던 공간을 집으로 활용해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NEW, 배우 박정민 필모그래피, 나이, 펭수 짱팬

박정민은 1987년생으로 올해 33세이다. 여러 영화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1년 이제훈과 함께한 독립영화 '파수꾼'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영화 '동주', '변산', '사바하', '타짜: 원 아이드 잭'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한편 박정민은 한일고등학교 출신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이하 한예종) 영화과 시험에 응시했지만 불합격한 이후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에 입학했다. 하지만 영화에 대한 열정으로 고려대학교 중퇴 후 다시 시험을 봐 한예종 영화과에 입학했다고 알려졌다. 

출처: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배우 박정민 필모그래피, 나이, 펭수 짱팬

이날 '나혼자산다'에서 박정민은 개그우먼 박지선과 만났다. 박지선은 '펭수'의 팬인 박정민을 위해 펭수 화보, 명함 등 각종 굿즈를 선물해 박정민을 웃음 짓게 했다.

박정민은 "제가 누군가에게 빠져서 모으고 이런게 처음이다"라며 펭수의 열혈 팬임을 입증했다. 이어 "펭수가 제게 필요한 말을 하더라. 힘내라는 말 대신 사랑한다고 해주고 싶다고. 울컥했다"라며 펭수를 통해 힐링 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박정민이 출연한 MBC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나혼자산다' 박정민은 누구? 필모그래피, 나이, 펭수 짱팬

영화 '시동'으로 돌아온 배우 박정민, MBC'나혼자산다' 출연
배우 박정민 필모그래피, 나이, 펭수 짱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