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정아 나이 성형 남편 전상우 딸

728x90

박정아 나이 성형 남편 전상우 딸



<박정아 라디오스타 출연>



-박정아 라디오스타 출연


박정아가 10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아는 그룹 쥬얼리에 얽힌 속사정을 털어놓았는데요, 쥬얼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정아는 2009년 그룹 해체를 선언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박정아는 당시 쥬얼리의 마지막 무대를 후회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 그 후 음악 방송을 볼 자신이 없었다"라며 해체 후 TV를 귾은 이유 끊은 이유를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외에도 박정아는 성형설 논란을 해명했는데요, 박정아는 임신 전후 사진으로 한차례 성형설에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MC들 역시 사진을 보고 다른 사람 같다며 놀란 가운데 박정아는 솔직한 해명으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박정아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및 활동 쥬얼리 배우 데뷔 출연 드라마 결혼 남편 전상우 딸>



-박정아 나이 성형 남편 전상우 딸, 박정아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박정아는 1981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박정아 고향은 경상북도 영천시이며, 박정아 키는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박정아 학력은 서울갈현초등학교, 선정여자중학교, 동명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정아 나이 성형 남편 전상우 딸, 박정아 데뷔 및 활동 쥬얼리


박정아는 2001년 쥬얼리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하였고, 니가 참 좋아, One More Time 등의 명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정아는 또한 2003년 KBS HappyFM 라디오가 좋아요와 2006년~2010년 MBC 표준FM에서 별이 빛나는 밤에의 진행을 맡는가 하면, TV에서는 2003년 KBS2 뮤직뱅크와 SBS 한밤의 TV연예를 비롯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로 활약해왔습니다. 


-박정아 나이 성형 남편 전상우 딸, 박정아 배우 데뷔 출연 드라마 등


박정아는 걸그룹 쥬얼리의 리더였지만, 2010년 서인영과 함께 팀에서 탈퇴한 후 2011년 2월 가수의 길과 결별했으며, 현재는 배우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데요, 





박정아는 2013년 7월 초부터 중국 드라마 팝콘 촬영에 매진했으며, 2014년 1월부터 방송한 JTBC 일일극 귀부인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며 탤런트 배우의 길을 밝고 있습니다. 



박정아는 배우의 길을 걸으며 처음에는 연기를 못한다고 욕도 먹었지만 차츰 안정된 연기를 보이며 호평을 이끌어냈습니다.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내 딸 서영이, 웃어라 동해야, 오 나의 귀신님과 MBC 일일드라마 화려한 유혹과 영화 박수칠 때 떠나라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박정아 나이 성형 남편 전상우 딸, 박정아 결혼 남편 전상우 나이 프로골퍼 집안 딸 


이후 박정아는 2016년 2살 연하의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했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1년 6개월 정도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박정아 남편 전상우는 2004년 KPLA를 통해 프로로 데뷔한 프로골퍼인데요, 180cm에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까지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프로골퍼 전상우는 2007년 금강산 아난티 오픈에서 공동 10위에 오르는 기록을 내기도 했고, 챌린지 투어와 코리안 투어 등에 골퍼로서 참가했습니다. 


박정아 전상우는 다수의 연예인들이 속해 있던 골프모임에서 처음 인연을 시작했다고 알려졌으며 1년이라는 기간동안 사랑을 이어온 끝에 부부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답니다. 


박정아와 전상우 두 사람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은 교제를 하는동안 남편에 깊은 사랑과 무한한 신뢰를 받은 덕분에 연예인이라는 직업과 일에 몰두할 수 있었고, 전상우 또한 따뜻한 모습과 배려심에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정아는 섹션TV를 통해 자녀계힉에 대해 질문을 받고 그와 관련해 답변을 했는데요, 박정아는 "프러 포즈는 손편지로 받았다. 남편이 그런 것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 기분좋게 받았다"며 


"2세 계획은 앞으로 천천히 준비하겠다. 2017년으로 계획하고 있다. 그 전에 갖게 되면 신이 주시는대로 고맙게 받아들이겠다"고 밝혔는데요, 이후 2018년 9월 5일 결혼 2년 만에 대중들에게 임신을 알렸고, 이후 2019년 3월에 출산소식을 전했습니다. 



박정아 소속사측은 "박정아 씨가 금일 예쁘고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가족의 측허와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박정아 나이 성형 남편 전상우 딸, 박정아 라디오스타 출연 뮤지컬 배우로의 근황


박정아는 12월 11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뮤지컬 배우로의 근황을 밝혔는데요, 박정아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주연 배우 온주완, 오창석, 마이클 리와 함께 최근 활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앞서 박정아는 2017년 KBS2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밍을 마지막으로 결혼과 육아에 집중하며 출산 등의 이유로 2년간 공백기를 가졌는데요, 그럼에도 그녀는 촬영 당시 높은 음역대의 노래를 불러 패널들을 놀라게 했답니다. 



박정아는 "이 모든 게 특별한 귀인 덕분"이라고 밝혀 정체를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박정아 나이 성형 남편 전상우 딸, 박정아 갑상선암 수술 후일담, 성형 의혹 해명


또한 박정아는 지난 2013년 갑상선암 수술 후일담을 털어놓았는데요, 박정아는 "암 판정을 받고 후련했다"며 의외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이 밖에도 박정아는 자신이 받아 온 성형 의혹과 쥬얼리 해체 당이 복잡했던 마음을 공개했습니다. 


박정아는 과거 자신의 SNS에 "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가 낳고 또 변하는 듯, 부기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해진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시술받는 것 같아. 앗싸. 굳엇다. 육아로 다크 써클 생기기 직전이니 부은 얼굴을 즐겨주겠어. 엄마된 지 11일 차" 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정아가 사진을 공개하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다. 동그랗게 웃는 눈매 덕에 성형 해프닝까지 벌어졌으나 박저아 측은 이를 부인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인상이 변햇다더니 예쁘기만 해요", "엄마된지 11일이라며 너무 예쁘면 반칙, "엄마 되니 눈매가 더 부드러워진듯요", 전에는 좀 날카로워보였다면 이제는 둥글둥글해진. 세월의 변화인가요", "지금도 예쁘고 주얼리 시절에도 예뻤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정아 성형전후 과거사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