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아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전상우

박정아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정아 근황소식으로는 내년 초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가 시작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뮤지컬배우 박정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정아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 성형전 남편 전상우 집안 자녀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박정아 나이

박정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정아는 1981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영천시 출생이며 박정아 키 169cm 체중 48kg 혈액형은 A형 입니다. 학력으로는 동명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중퇴이며 가족 집안으로 남편 전상우와 딸 이 있습니다. 박정아는 2001년 쥬얼리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젤리피쉬라고 하네요.

 

 

박정아 과거사진

박정아 쥬얼리

박정아는 쥬얼리 멤버로 리더이자 메인보컬이었죠. 쥬얼리 데뷔 전 '써클' 이라는 다국적 그룹의 오디션에 참가하였다가 탈락하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이 오디션에서 박정아를 지켜보던 스타제국 CEO 가 1년 뒤 박정아를 자신의 소속사로 데려왔고 박정아는 스타제국의 첫번째 연습생이 되었으며 1년 반의 트레이닝을 거쳐 쥬얼리로 활동 하였으며 1집은 실패하며 멤버의 변화가 있기도 하였지만 박정아의 고군분투가 시작되며 큰 인기를 얻었지만 여러 위기들로 멤버들의 변화가 있었고 결국 2009년을 끝으로 쥬얼리를 탈퇴하였고 2010년 부터 연기자의 길을 걸었고 발연기 논란이 있었지만 나름 뮤지컬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정아 성형전

박정아 남편

박정아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2016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박정아의 남편은 프로골퍼인 전상우 입니다. 전상우의 나이는 1983년생 37살로 박정아보다 2살 연하 입니다. 박정아 남편 전상우는 안양외고 고등학교 졸업이며 2001년 안양외고 3학년 당시 경기도 학생 선수권 골프대회에서 남자 고등부에서 우승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프로무대로 온 뒤 큰 활약을 하지 못하였는데 2007년 기록한 공동 11위가 최고 성적이었으며 수입이 그다지 높지도 않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박정아는 전상우의 집안과 배경을 보고 결혼 한 것은 아닌게 아닌가 하는 분위기 입니다.

 

 

박정아 결혼

물론 박정아 남편 전상우는 어린시절 부터 골프를 배운 것을 보면 전상우 집안은 중산층 이상은 되겠죠. 당시 전상우는 슬럼프로 골프가 잘 되지 않을 때 박정아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박정아를 만나고 다시 새롭게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정아 자녀

박정아는 거의 무명이나 다름 없는 골프선수와의 결혼에 다른 배경보다 진정한 사랑을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 이후 몇 해가 지나 올해 2019년 3월 8일 첫 딸을 낳았다고 하는군요. 딸을 낳은 뒤 육아를 하며 쉬다가 다시 뮤지컬을 하며 시작으로 예능에도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다고 하니 무척 반갑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박정아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박정아의 과거와 남편 전상우 집안 상금 재산 키 나이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