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설날 tv에서 특선영화말구 잼나는거머해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3,078 작성일2003.01.31
다른분이 영화물어보셧는데여;;





영화는 이미 와레즐 섭렵햇고 재탕이구..




재미있는거머할까요?

영화말구는 업을까여-0-?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드라마]
◆도토리묵 (SBS 오전 10시) 마을 뒷산에서 다람쥐에게 먹이를 뿌려주고 내려오던 한 여사(고두심)는발을 헛디뎌 넘어지면서 한쪽 손을 삐끗한다.

둘째 아들 정호(최종환)는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서울에서 내려오지만 팔을 다친 상태에서도 한 여사가 도토리 껍질을 벗기는 모습을 보고 노발대발한다.

며느리 복희(김예령)가 완쾌될 때까지 서울에서 함께 지내자고 사정하지만 한 여사는 거절한다.

정호는 엄마가 동철(천호진)을 기다리고 있다며 자기는 자식도 아니라고 비아냥거린다.

한여사는 집 나간 지 여러 해인 남편의 전처 아들 동철(천호진)의 음성이 귓가에 맴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그리우면 동철은 도토리묵을 만들어달라고 떼를 썼지만 한 여사는 그 당시에는 어린 동철의그런 속마음을 알지 못했다.


◆천년의 꿈 (KBS1 오후 9시 45분) 고려말 양 노인(이정길)은 원나라 공녀를 피하기 위해 그의 딸 복동(김사랑)을 남장시켜 사내아이로서 키운다.

양노인의 두 제자인 태상(송일국)과업동(임호)도 복동이 여자임을 모른 채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를 함께 보낸다.

태상은 양 노인의 수제자이지만 대 상인이 되고자 양 노인의 곁을 떠난다.

원나라 관리는 양 노인의 청자 기술을 탐내 양 노인을 몽고로 끌고가려 한다.

양 노인은 스스로 눈을 찔러 맹인이 되고, 덕분에 태상의 부모가 대신 몽고로 끌려간다.


◆순덕이 (MBC 오전 10시) 온 가족의 일을 도맡아 하며 누나로, 언니로, 딸로 가족들과 깊은 정을나눴던 식모 순덕이(고정민)와 가족들의 이야기가 정겨웠던 시절에 대한향수 속에서 가족사랑의 의미를 되새겨본다.

순덕은 자신이 식모로 일하는 집 아들인 민수(조영관)의 부탁으로 부모님을 대신해 학교로 찾아가 담임 선생님과 상담을 한다.

며칠 전 아이들과의싸움에서 민수가 일방적으로 얻어맞은 일 때문이다.

순덕은 민수의 누나인척 민수를 잘 부탁한다며 정중히 인사를 하고 나오다가 선생님의 옷에 묻은 잉크자국을 보며 이런 건 밥풀을 발라 빨면 잘 빠진다며 자기도 모르게식모 티를 낸다.

조심스러워 하던 교무실에서와는 달리 학교 밖으로 나온순덕은 민수를 때린 아이들을 혼낸다.

순덕의 힘센 팔뚝과 우악스런 주먹앞에 아이들은 고분고분해진다.


◆맹가네 전성시대 (MBC 오후 7시 55분) 은자(최강희)와 사귀는 것을 반대하는 부모에 대한 반항의 뜻으로 집을나온 정재(류수영)는 은자 부모로부터 자신의 집에 머물러도 좋다는 허락을 받는다.

하지만 은자는 점점 정재 걱정을 하게 되고 정재는 자기에게맡기라고 안심시킨다.

정재 어머니는 정재 몰래 은자를 만나 정재가 은자의 집에서 머문다는 얘길 듣고 놀라는데 은자는 정재 어머니에게 결혼을허락해 달라며 눈물을 흘린다.

설이 다가오자 금자 부모는 정재에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하지만 정재는 다른 변명을 하며 당분간만 더 있게 해달라고 한다.

금자(채철?가 정재와 은자를 두둔하자 금자 어머니(나문희)는금자에게 화풀이를 한다.

[오락]

◆폭소열창 가요제 (SBS 오후 5시 20분) 스타들의 대변신을 공개한다.

안재모 박광현 이기찬 듀크 쥬얼리 김미화청담동 호루라기 UN 이휘재 유재석 한가인 등이 출연한다.

보아 싸이 이정현 심수봉 서태지 김완선 등의 모창 대결을 펼쳐서 ‘최고의 모창 가수’를 선발한다.

특별공연으로 쥬얼리 박정아와 클릭비의 김상혁이 열연하는‘겨우겨우 서커스’를 보여준다.

이 밖에 <그리스> <더티 댄싱> 댄스 퍼레이드 등이 펼쳐진다.


◆스타가요 대축제-우리는 친구 (KBS2 오전 9시 45분) 연예계 단짝 스타들을 초대해 정겨운 친구들의 무대를 마련한다.

그들이우정을 과시하며 친구를 위해 부르는 노래로 감동의 무대를 만든다.

안재모와 이기찬의 색다른 듀엣 무대를 비롯, 신화와 서민정, 에즈원과 박화요비, 김민정과 M.C The Max, 김수용과 이장숙, 태진아와 왕종근, 김병찬과조영구, 박승대와 정종철 등 총 10팀이 출연한다.


◆최고의 충견을 찾아라 (MBC 오후 3시 50분) 2003년 계미년 새해를 맞이해 가장 똑똑하고 충직한 강아지들을 한자리에모아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한국 ‘최고의 명견’을 선발한다.

부부 MC 이봉원과 박미선의 사회로 진행된다.

생후 2개월 된 푸들 강아지부터 썰매를끄는 시베리안 허스키까지, 방송 사상 최초로 견종과 크기를 초월한 전국의 100여 마리의 명견들이 한자리에 모여 초대형 명견 콘테스트를 펼친다.

그리고 노주현 안연홍 빈 박명수 등이 패널로 출연해 각자의 귀여운 강아지를 소개한다.

2003.02.0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oo0****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설날이나 추석땐..
올스타 가요제??머 그런거 마니 하자나요..
연예인들이 다른가수 흉내내는거..그런거 잼나지 않아요??
그리고 여태껏 해준 프로그램중 재미난거 다시 방송도 해주고요~

2003.01.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ytl****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냉무

2003.01.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