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로드FC관람에 관하여(입장기준, 가격 등)

안녕하십니까, 격투기 보는 것을 좋아하는 고등학생입니다. 로드 FC경기를 보러가려 하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첫 번째 질문:
로드FC의 경우 입장료가 평균적으로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구역별 가격을 좀 알고 싶습니다.

두 번째 질문:
혹시 로드FC경기보러 가는데에 나이제한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세 번째 질문:
로드FC경기를 보러 가면 대회 순서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뭐 중간에 공연, 이벤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등 대회관람을 처음 하러 가는 사람한테 조언해줄만한 것을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번째 질문:
제가 평소에 김승연 선수와 김형수 선수를 좋아하는데 혹시 두 선수 경기가 언제쯤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 네 번째 질문은 답 안해주셔도 크게 상관없습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9.07.30 조회수 2,193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재리보이
채택답변수 1,254
식물신
프로필 사진

이종격투기 1위, 복싱, 음식다이어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1. 가장 저렴한 좌석은 5만원 부터입니다.

2. 온라인으로 티켓 구매하시고 가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구매도 가능합니다.

3. 보통은 언더카드4-5경기(영건스라고 합니다, 프로이긴하나 메인매치에 나서기엔 경험이 적은 선수들)

그리고 메인카드 4-5경기 (메인매치에 나서는 선수들의경기)를 진행합니다.

언더카드는 보통 5시부터~7시 전후까지 하고, 7시 전후부터~9시,10시까지 메인카드를 진행합니다.

언더카드와 메인카드 사이에 보통 경품추첨과 같은 작은 이벤트가 있습니다.

경기시작 1-2시간 전에 가면 선수들과 사진을 찍거나 로드걸과 사진을 찍는 시간이 있습니다.

4. 아직 김형수선수와 김승연선수 다음경기는 잡힌게 없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