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로드fc에 소속 되려면
로드fc에 소속되어 로드fc선수가 되려면 어떡해야 되나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2
  • 채택률78.0%
  • 마감률95.1%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5.04.19 조회수 15,686
질문자 채택
3번째 답변
약손명인LUCA
채택답변수 1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로드fc에대해 잘모르시고 이런글 올리신것 같은데.....ㅋ무슨운동종목이던 시작부터 최고는 없다는것입니다. 본인이 무슨일을 하시던간에 시작은 미약하기 그지없습니다. 파이트머니가 적다고 해서 권투보다 스폰이 적은것도 아니고 국내 권투시합또한 시작은 미미하고 미약하기 그지없었습니다. 로드 fc나 권투나 태권도나 모두 투기종목인데 각각의 나름대로의 규칙과 규약에 의해 운동하고 있고 또 서로간의 운동종목에대해서는 폄하하는 발언은 안하시는게 좋을듯 싶은데요.


전 태권도가 주종목이었구요. 다음이 k-1,지금은 로드fc열혈팬입니다. 위글 작성하신분은 로드fc나 topfc나 쫌 제대로 보시고 이런글 적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이들나름대로의 운동에 대해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니 이들이 무슨 프로선수마냥 연봉운운하며 폄하하는건 운동을 하신분이시라면 있을수 없는 일이며,운동을 안하신 분이라면 이런시각 조금이나마 이해합니다.
로드 fc라고 해서 별도의 운동이 있는것은 아니구요. 권투,태권도,주짓수,레슬링,킥복싱 기타등등의 운동을 하셨던 분들이 로드fc규칙에 의해 링에서 겨루는 방식이지 돈때문에 싸우는건 아닙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큰다는건 그냥 로또사서 당첨되어 사는거랑 같은거입니다.
스펙두 최소 올림픽메달정도는 있어야 가능한 일이구요.


참고로 일본 k-1은 망쪼인 상태이구요. 그나마 국내 로드fc나 top fc는 이제 좀 커가는 실정입니다.
연예인 박상민!ㅋㅋㅋ이분이 연예인이라서 연예인보기위해 시작한다.ㅋㅋ 그건아니구요. 박상민씨는 로드.fc 부회장이라서 매 대회때마다 얼굴 보이는 겁니다...지난번에 밥샙선수또한 부회장으로 초대되어 활동하고 있네요...ㅋㅋ연예인이라서 이분보기 위해 간다...전 매대회 참석하지만 연예인보다는 로드걸에 눈이 더 돌아가던걸요...ㅎㅎㅎㅎ
그리고 연예인도 똑같은 사람인데....ㅋ


선수로 활동하시려면 지역별 주짓수나 팀에 우선가입하시고 실력좀 갖추신 다음에 체급별 스펙좀 쌓으시거나 주먹이운다등등의 파이트 게임에 나가셔서 최소한의 스펙이라도 쌓으시면 가능하십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