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안현모!!


728x90



라이머와 결혼 안현모 누구?

라이머와 안현모의 결혼소식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했네요. 예비신랑 라이머와 예비신부 안현모는 오는 9월 30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데요. 라이머와 안현모 프로필과 과거 등을 알아봅니다.



# 라이머 여자친구 안현모

그동안 라이머 여자친구 안현모를 보면서, 미모+지성을 모두 완벽하게 갖춘 여성인데 반쪽은 누가 될까? 라는 생각을 했드랬죠. 그런데 오늘 라이머 여친 안현모가 인스타그램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려왔네요.



<라이머와 안현모 인스타그램>


"이 세상에 없을 줄 알았던 감히 꿈꾸기조차 

양심에 찔렸던 꿈에 그리던 반쪽, 그럼에도 

거친 삶으로 나를 초대해 미안하다 말하는 

남자와 기꺼이 그와 한 배에 오르겠습니다."


배우 빰치는 라이머의 그녀, "안현모"가 윗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 아직 결혼을 앞둔 상태에서 라이머와 안현모의 웨딩촬영 속의 모습인데요. 라이머는 이 사진에서 나비 넥타이 멋스런 수트차림이었고, 안현모는 복고풍 패션 정장 팬츠와 탑을 입고 있네요.




아니나 다를까? 안현모 남자친구 라이머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라이머는 신부 안현모에 대해



라이머는 유명한 래퍼이자 사업가입니다. 그는 "브랜뉴뮤직"의 대표인데요. 예비신부는 유독 외모가 돋보이는 SBS의 기자 출신 현재는 프리랜서 안현모!!! 이들의 나이부터 살펴보면,




래퍼 라이머 나이 올해 40살, 신부 안현모 나이 34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 6살!!입니다.

라이머와 안현모의 이름이 나란히 1,2위를 차지하며 포털에 핫키워드로 올라있는 상황.. 무엇보다 미모 덕분인지, 라이머의 신부 안현모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라이머 아내가 될 안현모는 위에서 언급했듯.. SBS 리포터 기자 출신으로 특히 해외 뉴스나 비즈니스 관련 해서 종종 얼굴을 내비춰 왔기 때문에 얼굴을 보면 "아하~"하는 분들이 많을 듯 한데요. 




라이머 여친 안현모의 학력을 직접적으로 언급하기 전에, 그녀가 몸 담고 있었던 중앙 방송 즉 SBS CNBC 기자들에 대해 얘기를 해보자면, 이 곳을 통과하는 것이 낙타가 바늘구멍 통과하는 것보다 어렵다는 "언론 고시"라고 할 정도랍니다.



# 안현모 프로필

안현모 나이는 1984년 생으로 34살, 결혼 적령기이죠.

라이머 여친 안현모 학력은 대원외고를 졸업한 후 서울대학교 언어학과를 졸업한 후 다시 한국 외국어 대학교 통번역과에서 석사를 마친 진정 재원입니다.




얼굴까지 예쁜데, 쌓은 지식까지 많은 라이머의 그녀 안현모!!

안현모는 SBS CNBC로 입사해서 앵커, 리포터, 기자 등으로 활동하다가 5년전인 2012년 SBS 본부로 옮겼는데요. 여기에서 약 4년 동안 사회부와 경제부 그리고 해외 국제부 등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라이머 예비신부 안현모는 심경의 변화가 있었는지 이후 프리랜서 선언 후 통역가로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언듯 외모를 보면 혹시 부모님 중 한분이 서양분?인가 라는 생각도 들게 만드는데..

라이머 여친 안현모는 일명 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안현모는 키까지 170cm라니 정말 완벽하다고 할수 밖에 없네요. 그동안 수많은 연예인들과 재벌가에서 콜하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을 해보는데요..



라이머 여친 안현모는 과거 한차례 연예인과 열애설이 터졌던 인물이었어요. 상대남은 "배우 김민준", 안현모와 김민준의 열애설을 파헤쳤던 언론은 바로 "디스패치" 였죠..

디스패치로 인해 라이머 여친 안현모가 김민준과 2011년부터 무려 5년동안이나 연인 관계였다는 사실이 알려졌었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2016년 3월 결별을 선언하게 되죠.




# 라이머 전 여자친구 누구?

한편, 라이머의 예비신부 안현모가 과거 김민준과 연인관계였다면, 라이언은 어떨까?

라이머은 2014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과거 만났던 여자친구들의 직업을 공개했었는데요.



먼저 안현모 남친 라이머의 과거를 언급했던 건 mc 윤종신이었죠.

윤종신은 라이머이 과거 모델부터 연기자까지 그밖에 가수부터 심지어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까지 모두 만나봤다면서.. 관심을 집중시켰고..




안현모 남친 라이머은 자신이 아주 어린시절부터 음악 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일반인 여자친구와는 만날 기회가 없었다면서, 그로인해 모두 방송과 관련된 사람들이었다고 밝혔었죠.



그런데! 참으로 아이러니 한것은 라이머의 예비신부 안현모의 과거 직업이 아나운서 였으니... 혹시 2014년 과거를 언급한 라이머 여자친구가 혹시 당시 안현모 였을까?를 추측해 볼 수 있겠는데요.




이때는 안현모와 김민준이 연인관계였을 때였으니, 이런 사실이 맞다는 근거하에, 안현모가 라이머과 김민준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친것이 아니였는지?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아마도 라이머은 다른 여자 아나운서를 또 만났었을 수도 있겠죠...



어쨌듯.. 안현모 신랑이 될 라이머은 한때 배우 소유진과 연인관계 였어요.(라이머 본명은 김세환입니다.) 라이머이 과거 소유진이 MC로 활동하던 SBS 파워FM "소유진의 러브러브"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져 연인관계를 유지하게 되는데...




라이머과 소유진은 딱 1년만에 결별을 선언하게 됩니다. 그런데 안현모 남친 라이머 소유진과의 결별 이유에 대해 조금은 의미심장한 말을 쏟아내게 되죠.

라이머은 소유진과 헤어지게 된 것은 "성격차"도 "지나친 관심" 때문도 아니라면서.. 그것 이외에 뭔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많은 문제가 있었다고 하였어요.




이렇게 라이머와 헤어진 전 여친 소유진은 백종원과 결혼했죠.

그런데, 안현모의 남친 라이머가 여전히 소유진을 잊지 못하는 듯한 노랫가사 때문에, 수많은 추측을 낳기도 했는데요. 그 노래가사를 보면



정말 그져 보기에도 라이언의 소유진에 대한 생각인듯 한데, 안현모 남친 라이머는 결코 사실이 아니라면서, 처음 가사를 쓰기 시작할때부터 이 노래는 "이별"이라는 주제로 시작된 것이라고 하였어요.




안현모 신랑 라이머는 "조"와 함께 힘합 음악 팀 결성 1집인 "사이버 드라이버" 앨범을 출시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1996년 이었는데요. 이후 7년 동안 활동하다, 라이머는 솔로 선언 후 활동하기 시작했고 급기야 2011년도에는 "브랜뉴뮤직" 회사를 오픈하며 현재는 다른 가수 들을 키우고 있는 중입니다.



안현모 신랑 라이머의 회사 "브랜뉴뮤직" 소속 힙합 가수로는 김구라 아들 MC그리가 있네요.

라이머는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했던 이대휘와 박우진을 소속사 가수로 불러들였고,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답니다.




한편 안현모의 예비신랑인 라이머의 소속사 측은 안현모와 라이모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공식화 하며, 얼마전 두 사람이 상견례를 마쳤으며, 2017년 9월 30일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하였습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충기 문자!!  (0) 2017.08.08
이재영 배구선수▼  (0) 2017.08.07
김기덕 뫼비우스 여배우!!  (0) 2017.08.03
휴스틸 대표 연봉  (0) 2017.07.31
한지민 나이 성형전후  (0)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