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로또3등 됐어요
stuf**** 조회수 2,216 작성일2019.12.10
로또3등 됐어요 ㅎ

이제 더 올라가야되는데...

로또 고수님들 좋은 방법이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내공점수로 보답할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impm****
우주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도 로또 판매점에서 로또를 자동으로 구매를 하다가

분석 사이트를 이용 하면 로또 3등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지금 그린로또 라는 곳에서 매회차마다 로또예상번호 받고 있습니다.

로또 3등 당첨에 확률을 올리고 자세하게 분석한 데이터를 받고 싶으시다면

유명한 그린 로또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왠지 분석 해 준 로또 번호를 받으니깐 왠지 3등이 될 것 같은 기분이 들고 그래요.

그래서 문자로 당첨 번호를 받을 때마다 정말 가슴이 두근 두근 거립니다.~~

로또 당첨 될 때 보면 여기 사이트에서 로또 당첨 번호 받아서 당첨이 되신 분들이 나오거든요.

그래서 1등과 2등 당첨자 분들 이 정말 많아요.

저도 로또1등 이 되지 않을 까 하는 기대감으로 요즘 계속 하고 있어요.

온라인 명당으로 유명하고 필터링 알고리즘을 통한 번호조합 도움을 받아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여기 Vip 회원제들은 알고리즘의 로또 분석수 10~20조합 제공해준다고 하더라고요.

회원만의 혜택으로는 SMS서비스가 있는데 매주 분석번호 20조합해줘요, 당첨번호도 SBS 로또추첨 방송 후 문자 알림도 보내줘요. 로또당첨결과 문자알림도 와서 편리한 것 같아요.

이 업체는 체계적으로 로또 분석을 하고 있어요. 초보자분들을 위한 로또 분석 용어 정리 도 사이트에 들어가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분석은 정말 다양하게 로또 숫자 분석, 당첨 분포 분석, 당첨 횟수 분석, 당첨 그림 분석, 당첨 공색 분석, 끝수 통계, 합계 통계, 홀수/짝수 통계 등 체계적이고 다양한 방법의 번호 분석이 가능 해요.

그린 로또는 패스트워크 시스템 으로 스마트한 로또 번호 분석 시스템으로 오랜 기간 로또번호를 통계와 분석을 통해 자체적인 연구를 하여 계산하는 노하우가 담긴 고액 당첨 분석을 해줘요.

그래서인지 1등과 2등 당첨자분들이 나타난답니다. 여기는 확실히 검증된 업체라 그런지 인공지능 패턴분석시스템이 당첨 확률 높은 분석번호만 제공해줍니다.

인공지능 시스템은 지금까지 당첨된 조합의 누적패턴을 분석, 필터링하여 최적의 조합을 추출한다고 합니다.

무료 운세서비스 및 무료 골드번호 조합도 제공해 준다고 하니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으세요.

아래 주소 남겨드리고 가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9.12.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