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샴푸 닥터포헤어, 판매량 급격히 늘면서 일시적인 홈페이지 마비 일어나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 : 닥터포헤어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의 홈페이지는 오늘 오후 일시적으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닥터포헤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폴리젠 샴푸’의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돌파하면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늘 16일부터 시작했는데 오후에 일시적으로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상황이 일어났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이 샴푸는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이자 2019년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이다.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글로벌 두피관리센터의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서 임상 실험을 통해 두피 각질, 탄력, 뿌리 볼륨 개선 등의 유의미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올리브영을 비롯해, 코스트코, 이마트, 면세점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홈쇼핑 채널에서도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데일리안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