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준이 연인 정소민의 뒤를 이어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의 새로운 DJ로 활동할 예정이다.

소집해제를 앞둔 배우 이준이 연인인 정소민의 뒤를 이어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의 새로운 DJ로 발탁됐다.

16일 이준 소속사 프레인 TPC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이준이 19일 소집해제 이후 20일부터 ‘영스트리트’를 통해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준 측은 ”군 복무를 기다려 주신 팬 분들께 감사드리면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뉴스1

앞서 이준은 지난 2017년 10월, KBS2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마친 후 육군 현역으로 자진 입대했다. 그러나 입대 전부터 앓아온 공황장애로 복무 중 치료를 병행했고, 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2018년 3월 현역 복무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이후 보충역으로 편입한 이준은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수행했고, 오는 19일 소집해제된다.

이준이 연인인 정소민으로부터 DJ 바통을 이어받는다는 점도 화제가 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에 따르면 이준 측은 ”이준과 정소민은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정소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사생활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이준의 입대 전 작품인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이준이 신병위로휴가를 나와 정소민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알려졌으며, 양측은 모두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예능 #이준 #정소민 #아버지가 이상해 #영스트리트 #정소민 이준 #이준 정소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