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준, 19일 소집해제→연인 ♥정소민 DJ 후임…애정전선 이상 無[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준이 소집해제 다음날 연인 정소민의 뒤를 이어 라디오 DJ로 활동을 시작한다.

16일 이준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이준이 19일 소집해제 이후 20일부터 '영스트리트'를 통해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난다. 군 복무를 기다려준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알렸다.

이에'영스트리트' 제작진 역시 "이준은 진지함 그리고 순수한 매력까지 갖춘 좋은 DJ가 될 것이며 다양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서로에게 공감과 위로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준은 '라디오라는 매체가 지닌 따뜻함이 이준과 청취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것'이라는 제작진의 진심 어린 제안에 소집해제 후 복귀 첫 활동으로 라디오로 선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스트리트'는 매일 오후 8시부터 방송되며 기존 DJ 정소민은 하차한다.

두 사람의 열애는 지난해 이준이 군 복무 중일 당시 알려졌다. KBS 2TV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17년 10월부터 지금까지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이야기가 전해지지 않자 결별설을 제기하기도 했지만, 그러나 이준의 이 같은 행보로 항간에 떠돌던 결별설을 일축했다.

▶다음은 이준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준의 소속사 프레인TPC 입니다.

이준 씨는 12월 19일 소집해제 이후 12월 20일(금) 부터 SBS 파워FM(107.7MHz) '영스트리트'를 통해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예정입니다.

군 복무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