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배우 이윤지가 친오빠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아버지의 생신을 맞아 딸 라니와 함께 온 가족이 총출동하는 파티에 참석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윤지는 대가족이 함께한 식사 자리에서 친오빠를 유독 세심하게 챙겼다. 접시에 고기를 잘라주고 음료를 따주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이윤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빠가 다른 분들과는 다르다. 우리 오빠는 좀 다르다고 (딸) 라니 나이 때 생각하며 자랐다"면서 "어린 시절부터 철이 많이 들었다고 말하긴 뭐하지만 '내가 항상 누나다'라고 생각하고 지냈다. 3살 많은 동생이다"고 가족사를 고백했다.

이윤지는 "지금의 내가 있기까지 인생을 채워준 특별한 오빠"라며 남들보다 조금 빨리 철들어야 했던 이유를 전했다. 이윤지의 어머니도 "어린 시절 윤지를 보디가드로 항상 같이 보냈다. 대견한 막내딸"이라면서 "오빠 덕분에 더 훌륭하게 컸다"고 전했다.

이윤지의 솔직한 고백에 누리꾼들은 "볼수록 따뜻한 그런 사람이네요", "이윤지 정말 인성도 좋고 좋은 사람인 듯. 오빠의 다름을 오히려 동생처럼 챙기는 것도 대단", "TV에서 맡은 역할들 때문에 엄청 깍쟁이인줄 알았는데..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라니가 사랑스럽고 사랑이 많은 이유는 엄마때문이다 따뜻한 가족이네요"라고 응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