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단독] '동상이몽2' PD "이윤지 특별한 오빠 고백..시청자 응원 감사"(인터뷰)

'동상이몽2' 방송화면

[OSEN=박판석 기자]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김동욱 PD가 이윤지의 특별한 가정사 고백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김동욱 PD는 17일 OSEN과 전화인터뷰에서 "이윤지가 합류하면서 그들의 가족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주시면서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16일 방영된 '동상이몽2'에서는 이윤지가 가족 모임에 나온 특별한 오빠에 대해서 언급하며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어 그는 "특히나 출연자들의 가족 관련해서는 모든 의견을 존중할 수밖에 없다. 이윤지나 제작진 모두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에 동의했다. 물론 이윤지도 오빠를 공개하는 부분에서 조심스러웠지만 시청자들이 응원해줘서 제작진도 이윤지도 마음이 따스하다"고 밝혔다. 

강남과 이상화 부부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 PD는 "강남과 이상화 부부는 연애 할때 모습부터 나와서 점점 부부가 돼가고 있다"며 "연애할 때 말 못할 것들을 부부가 되면서 말 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동상이몽2'는 가구시청률 9.5%(닐슨코리아 수도권 1부 기준), 20세~49세 젊은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2049 타깃 시청률’은 2.7%로 이날도 어김없이 월요 예능 1위 자리를 확고히 했다. ‘빙상 여제’ 이상화의 충격적인 무릎 검진 결과가 공개된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이 10.9%까지 치솟았다./pps2014@osen.co.kr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