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윤지, 오빠 향한 애틋함 “내 모든 건 오빠로부터”…누리꾼 응원봇물(종합)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동상이몽2’ 배우 이윤지가 친오빠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했다. 이에 누리꾼들 또한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이어간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 가족이 한 식당에서 가족 모임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윤지는 오빠 옆에 자리를 잡고 앉아 그를 살뜰히 챙겼다. 이윤지의 딸 라니 역시 칭얼거리지 않고 삼촌과 엄마 옆에 앉아 차분히 식사를 이어갔다.

‘동상이몽2’ 이윤지가 친오빠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이후 이윤지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이미 라니 나이 때부터 다른 오빠들하고 조금 다르다고 많이 느꼈던 것 같다. ‘우리 오빠는 다른 친구들의 오빠와는 좀 다른데’라는 생각을 하며 자랐다”고 털어놨다.

또 “제 입으로 철이 빨리 들었다고 말하는 건 좀 이상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항상 ‘내가 누나다. 내게는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고 생각했다. 제가 지금 배우 일을 하는 것도, 혹시 모를 특별함이 있다면 그 모든 게 오빠에게서 왔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오빠를 향한 각별함을 밝혔다.

이윤지의 오빠 사랑은 라니도 그대로 물려받았다. 라니는 자신의 선물로 받은 과자를 삼촌에게 나눠주며 “밥 다 먹고 디저트로 먹어야 해요”라고 귀엽게 말했다. 라니에게 과자를 받은 이윤지 오빠는 행복한 미소를 지었고, 이에 이윤지는 “라니에게는 눈높이로 놀아주는 사람은 삼촌”이라고 첨언했다.

방송 직후 이윤지의 오빠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뜨겁다.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순위에는 연일 이윤지 오빠와 관련된 키워드가 랭크되며 애정 가득한 관심을 보내고 있다. sunset@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