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ing

MBN온에어 실시간tv보기

바로가기

mbn 온에어 인터넷 실시간tv보기 방법

매일방송의 산하에 있는 종합편성채널인 MBN은 뉴스, 예능, 드라마 등에서 최근 성과를 보이고 있는데요. 드라마 우아한가의 흥행과 2019동아시안컵 남자축구 중계, 보이스퀸의 방영으로 앞으로를 기대케하고 있습니다. 이런 MBN방송은 온에어를 이용하여 실시간tv보기를 인터넷으로 하실 수 있는데요.

 

 

 

컴퓨터와 더불어 모바일에서도 MBN온에어 무료방송보기가 가능하여 손쉽게 누구라도 로그인없이 인터넷으로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MBN채널은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서 온에어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우선적으로는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라이브 방송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MBN 공식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서는 우측에 다시보기, 편성표 그리고 온에어 항목이 보이구요. 온에어를 통해서 현재 생방송으로 진행 중인 MBN프로그램을 컴퓨터로 보실 수 있도록 지원을 합니다.

 

 

다른 곳들과 다르게 로그인없이도 플래시허용만 되어 있으면 바로 웹에서 MBN온에어 고화질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편성표를 확인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그 시간에 맞춰서 접속하신 후에 PC로 편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MBN홈페이지 바로가기

 

저 같은 경우는 동아시안컵 축구 중계의 남자부가 MBN에서 진행되어 이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혹시 밖에서 봐야 할 수도 있어서 모바일로도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에서 MBN 온에어 방송보기를 위해서는 MBN 매일방송 공식 애플리케시연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역시 온에어가 지원되며, 편성표, 다시보기, 무료영상 등이 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wavve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LIVE채널에서 MBN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공중파 방송을 지원하고 있는 wavve여서 회원이시라면 방송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경우 채널 이동을 하시고 보면 됩니다.

 

 

더불어 티빙(TVING)의 LIVE에서도 MBN온에어는 찾으실 수 있었으며, 현대hcn 모바일tv 역시 해당 채널을 지원하여 인터넷tv로 볼 수 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종편채널이다보니 보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서 인터넷으로도 방송을 볼 수 있도록 허락을 해준 것 같네요. 아무리 그래도 현재 시점에서는 다른 곳들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방송사 채널이긴 한 MBN인데요.

 

 

 

그래도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조만간 더 양질의 콘텐츠를 가지고 시청자들에게 다가오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방송채널이 되길 바라며, 인터넷으로는 MBN온에어 재미있게 시청해보세요.

 

 

 

 

 

 

 

'바로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굿 윌 헌팅  (0) 2019.12.06
현대hcn모바일tv 바로가기  (0) 2019.12.06
뮌하우젠 증후군은?  (0) 2019.12.02
피터팬 증후군은?  (0) 2019.11.29
고양이 꿈풀이 해몽  (0) 2019.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