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목동 황금어장(대방어회·참숭어회 무한리필)-당진 부자해물탕·신흥우렁이전문식당(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입력
기사원문
성규환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면목동 황금어장(대방어회·참숭어회 무한리필)-당진 부자해물탕·신흥우렁이전문식당(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19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전국 각지의 맛집과 볼거리·즐길거리가 소개된다.

이날 '가격파괴Why' 코너는 '대방어+참숭어 회 1인 15000원 무제한' 편으로 꾸며지며 서울특별시 중랑구 겸재로(면목동)에 위치한 '황금어장'의 영업장을 방문해 '대방어+참숭어 회 1인 15000원 무제한' 무한리필 메뉴를 구상하게 된 계기와 착한 가격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들어본다.

이어 '택시맛객' 코너는 '물 좋고 땅 좋은 당진의 맛 제철 해물탕 & 우렁이쌈밥'편을 주제로 충청남도 당진시를 찾아 '해물탕' 메뉴를 제공하는 '부자해물탕(청남도 당진시 무수동7길)' 그리고 '우렁강된장' 메뉴를 만날 수 있는 '신흥우렁이전문식당(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두 곳의 지역 맛집을 방문해 택시기사들을 사로 잡은 뛰어난 맛의 비결을 들어본다.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터치 부산' 앱 출시, 부산일보 지면을 내 손 안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부산일보에서 디지털판 뉴스를 내고 있습니다. 자이언츠 소식도 가끔 전합니다. Again 1992, 최강 롯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