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15000원 대방어·참숭어 무한리필 맛집 위치는?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출처: KBS 2TV '2TV 생생정보'


19일 저녁 방송될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선 대방어·참숭어 무한리필, 제철 해물탕과 우렁이쌈밥 맛집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의 코너인 '가격파괴 Why'에서는 제철 생선인 대방어와 참숭어 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맛집을 소개한다. 바로 중랑구 면목동에 있는 '황금어장'으로, 이곳은 15,000원에 회를 무제한으로 먹도록 한다. 계절마다 민어, 전어 등 다른 생선 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이곳의 특징이다. '황금어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겸재로 220-1'에 위치해 있다.

한편 이날 방송의 코너인 '택시맛객'에선 충청남도 당진시의 맛집 두 곳을 소개한다. '부자해물탕'과 '신흥우렁이전문식당'이 그 주인공이다. '부자해물탕'은 전복, 소라, 새우, 문어 등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 든 매콤한 해물탕으로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물탕을 다 먹고 난 후 남은 국물로 볶음밥을 먹을 수 있다는 점 또한 이곳의 인기비결 중 하나다. '부자해물탕'은 '충청남도 당진시 무수동7길 77'에 위치해 있다.

'신흥우렁이전문식당'은 우렁이쌈밥 전문점으로, 건강하고 푸짐한 반찬으로 구성된 '우렁이맛쌈장정식' 메뉴가 대표적이다. '우렁이맛쌈장정식'은 우렁이쌈장과 된장찌개, 초무침과 제육볶음으로 구성돼 있다. '신흥우렁이전문식당'의 주소는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서해로 7434-1'이다.

황채현 인턴 기자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