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특징주] 이에스에이, 이틀 연속 '급락'…거래소 시황변동 조회 공시 요구

입력
기사원문
정소양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이에스에이의 주가가 지난 19일에 이어 20일에도 급락 중이다. /정용무 그래픽 기자


이에스에이, 지난 19일 '하한가'(2695원) 마감 이어 급락 중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이에스에이가 이틀 연속 하한가를 기록 중이다. 전일 한국거래소로부터 급격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 받음에 따라 주가가 하락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20일 오전 11시 25분 현재 이에스에이는 전 거래일 대비 645원(-23.93%) 하락한 20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이에스에이는 전일에도 하한가(-29.91%)를 기록했다.

급격한 주가 변동으로 인해 한국거래소는 지난 19일 이에스에이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한 바 있다.

한편, 이에스에이는 1994년 10월 28일 설립되어 2001년 6월 12일 상장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이 회사의 구체적인 사업부문은 영화 P&A 사업, 방송 콘텐츠 사업, 연예매니지먼트 사업, 맥스무비 연계사업, 미디어플랫폼 구축, 광고사업 등이 있다.

jsy@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