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윤정수 김현진 나이 키 직업<연애의 맛3>

728x90

윤정수 김현진 나이 키 직업<연애의 맛3>



<<연애의 맛3>윤정수 김현진 공개 열애 시작>



-연애의 맛3 윤정수 김현진 공개 열애 시작


연애의 맛3 윤정수와 김현진이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12월 19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3에서는 윤정수 김현진의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윤정수는 김현진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영상 속 윤정수는 "이걸 하면서 많은 추억도 쌓았고, 재미있는 일도 있었고 방송 끝나고 우리는 잘 만날 수 있을까? 그런 걱정, 고민, 생각을 많이 했어"라며 말했습니다. 


이어 "나와 깊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다면 지금 나에게 대답을 해주면 나도 더 잘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할께. 괜찮다면 마음을 보여줄래?"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후 윤정수는 김현진 앞으로 다가가 "도 하나 이벤트가 있다"며 손을 잡고 눈썰매장으로 향했는데요, 눈썰매장에는 윤정수의 마음을 담은 현수막이 펼쳐져 있었고 또 커플옷을 선물했습니다. 


윤정수는 "방송 끝나도 나 만나줄거지? 내 마음을 받아줘라"라고 고백했고 이에 김현진은 "오빠 멋지게 내려와야 해요"라며 윤정수의 고백을 받아줬답니다. 


한편 연애의 맛3가 12월 19일부로 종영한 가운데, 이재황 윤정수가 마지막 회 녹화 장에 출연해 비하인드 썸 스토리를 전했는데요, 



윤정수는 과거 가상부부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파트너 김숙과 재회하게 됐다. 이를 본 박나래는 "한국 방송에 이런 날이 오고야 말았다"며 "할리우드 느낌"이라고 언급해 현장을 폭소케 했고, 두 사람은 "헤어진 커플 답게 녹화 내내 티격태격하는 남다른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윤정수는 영상을 보던 중 배우 한정수의 파트너가 남다른 피아노 솜씨를 선보이자 자신의 현 썸녀 김현진을 언급하며 "김현진의 어머니가 피아노를 잘 친다"고 TMI 팔불출 면모를 뽐냈고 이에 전 부인 김숙이 "김현진의 어머니에게 반한거냐"고 질투를 쏟아내 스튜디오를 또 다시 윳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외에도 윤정수는 김현진의 장점 3가지를 묻는 갑작스러운 질문에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대답을 쏟아내 김현진에 대한 진지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현진과 아이스일크장 데이트 도중 깜짝 이벤트를 선사, 김현진은 물론 스튜디오의 패널들을 경악케 했던 것인데요, 이처럼 고구마 연못남에서 사이다 직진남이 된 두 사람의 확 달라진 면모가 안방극장에 신선한 설렘을 안겼답니다. 


윤정수는 첫번째 소개팅 실패 후 두 번의 실패란 없다고 다짐을 하며 두 번째 소개팅 여성을 만나러 소개팅 장소에 나왔는데요, 만반의 준비를 갖춰 나타난 윤정수는 평소 키가 170cm가 넘는 여성을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



정작 170cm의 미녀 김현진이 나타나자 보자마자 눈을 떼지 못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윤정수 김현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직업>



-윤정수 김현진 나이 키 직업, 윤정수 프로필 나이 데뷔 키


윤정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윤정수는 1992년 개그콘서트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윤정수 키는 165cm라고 합니다. 김현진과는 키 차이가 5cm나 나는 셈이네요.


-김현진 나이 직업 학력


김현진 나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김현지은 자신을 소개할 때 직업에 대해 "대학 때부터 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다가 전문직에 대한 욕심이 생겨서 변리사 공부도 하고 있다"라고 자신의 직업을 소개했는데요, 




변리사는 산업재산권의 출원에서부터 등록까지 모든 절차를 대리하는 전문직입니다. 평균 연봉을 약 860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윤정수는 라디오를 통해 "김현진은 관악산에 만 번 올라감녀 과거에 급제한다는 소문에 정말 만 번 올라가려고 했다. 그래서 혹시 근처 학교인가"라며 서울대 출신임을 추측하기도 했답니다. 


-윤정수 김현진 나이 키 직업, 윤정수 김현진 커플


윤정수는 김현진과 만남 이후 제작진 몰래 만남을 가졌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김현진은 "두 번째 만남은 사적으로 봤지 않나. 정말 좋은 모습만 봤다"라며 "샐러드를 너무 천진난만하게 먹더라. 사람이 이렇게 천진할 수가 있구나 싶었다. 그때 그 모습은 어디에서도 상상하지 못했던 모습이었다"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답니다. 



또한 12월 19일 연애의 맛3 방송을 통해 윤정수가 김현진에게 공개연애 신청을 한 셈인데요, 



김현진의 반응을 보면 앞으로 윤정수 김현진 커플도 이필모 서수연 커플, 정준 김유지 커플, 그리고 이재황 유다솜 커플처럼 정말 잘 되기를 기대를 해볼수 있을 거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