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캣츠' 옥주현 'Memory' 뮤직 영상 공개한 지 1주일 만에 천만 뷰 돌파

[서울경제] 올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장식할 뮤지컬 영화 <캣츠>(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와 옥주현이 함께 한 ‘Memory’ 뮤직 영상이 공개한 지 약 1주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새롭게 도전한 새로운 스타일의 뮤지컬 영화 <캣츠>와 대한민국 대표 디바 옥주현과 함께 한 ‘Memory’ 뮤직 영상이 누적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공개한 지 약 1주일 만에 거둔 경이로운 기록인 것은 물론, 네이버에서는 <겨울왕국 2> 태연 뮤직비디오, <알라딘> 박정현X존박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뛰어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옥주현의 환상적인 목소리로 완성된 ‘Memory’는 영화의 분위기와 딱 들어맞는 곡이 등장했음을 알리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이 같이 옥주현만이 세울 수 있는 압도적인 수치는 벌써부터 대한민국에 ‘Memory’ 신드롬이 시작되었음을 입증한다.

특히 옥주현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영화 <캣츠>의 대표곡 ‘Memory’의 커버를 부른 주인공으로서 영상 공개 전부터 국내는 물론 전세계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지난 16일(월)에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통해 선보인 압도적인 ‘Memory’ 라이브를 향해 “역시 노래는 갓주현”, “소름 돋게 완벽하다”, “귀호강 제대로다. 고막이 녹아버릴 듯”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개봉 전부터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Memory’ 신드롬으로 물들이며 올 크리스마스,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영화 <캣츠>는 12월 24일(화) 대한민국 개봉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