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옥주현, ‘Memory’ 조회 수 천만 뷰 돌파...'대한민국 대표 디바'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옥주현의 'Memory’ 뮤직 영상이 누적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 

뮤지컬 영화 '캣츠'와 옥주현이 함께 한 ‘Memory’ 뮤직 영상이 누적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공개한 지 약 1주일 만에 거둔 경이로운 기록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옥주현의 환상적인 목소리로 완성된 ‘Memory’는 영화의 분위기와 딱 들어맞는 곡이 등장했음을 알리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이 같이 옥주현만이 세울 수 있는 압도적인 수치는 벌써부터 대한민국에 ‘Memory’ 신드롬이 시작되었음을 입증한다.



특히 옥주현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영화 '캣츠'의 대표곡 ‘Memory’의 커버를 부른 주인공으로서 영상 공개 전부터 국내는 물론 전세계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지난 16일에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통해 압도적인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를 향해 '역시 노래는 갓주현', '소름 돋게 완벽하다', '귀호강 제대로다 고막이 녹아버릴 듯'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개봉 전부터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뮤지컬 영화 '캣츠'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