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애견샵 미유펫이 연말을 맞아 그동안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눈에 띄는 혜택으로는 모든 반려동물을 최대 85% 할인 된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어 전국 지점이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 시간이 있을 정도로 수요가 높다.

미유펫 본점 관계자는 "무료분양 외에도 용품, 교배, 진료, 미용, 호텔 등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어 반려인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며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오고 있어 하루 방문객이 200여명에 달한다"고 전했다.

투명한 분양시스템 및 철저한 사후관리로 꾸준히 애견인, 애묘인에게 호평을 받는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반려인들을 위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후에도 주기적인 건강검진과 평생사후관리시스템을 통해 반려동물의 안전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고 항상 소비자들의 입장에 맞춰서 분양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특이한 품종을 원하는 애견인, 애묘인들을 위해 킹찰스 스페니얼, 보더콜리, 저먼 와이어, 펨브룩 웰시코기, 닥스훈트 등 다양한 견종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포메라니안, 요크셔테리어, 미니 비숑프리제 같은 수요 높은 견종들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셀커크렉스, 스코티쉬스트레이트, 아메리칸컬, 메인쿤, 엑죠틱 숏헤어 등 다양한 묘종들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수요가 높은 품종으로는 ‘스코티쉬폴드’가 있다고 전했다.

미유펫 관계자는 "혹여 찾는 품종이 없는 경우엔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을 할 수 있다"며 "래가퍼, 통키니즈, 코렛, 제페니즈 밥테일, 셔틀랜드 쉽독, 시바 이누 등 상시 원하는 품종을 만날 수 있도록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견종, 묘종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실 수 있다"고 전했다.

선호하는 품종을 건강하게 가족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늘 다양한 견종, 묘종을 선보이고 있는 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먼 거리로 인해 입양에 불편함을 느꼈던 반려인들이 가까운 프렌차이즈 지점을 방문 할 수 있도록 계속 체인점을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가까운 곳에서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받아볼 수 있어 다수 마니아층의 지지도 얻고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원활한 반려동물의 입양을 위해 전문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돕고 있다"며 "입양 이후에도 건강하게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있으니 미유펫을 통해 책임보상서비스, 반려동물용품할인, 무료미용케어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미유펫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매달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진행 중인 혜택과 자세한 분양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그리고 유선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