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홍진영→구구단 세정 게스트"..김연우, 2019 '오마이갓연우' 화려한 포문



[OSEN=이승훈 기자] ‘갓연우’ 김연우가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단독 콘서트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오늘(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는 2019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김연우는 10년 연속 큰 호응 속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 만큼 이번 공연 역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킬 최고의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연말 라이브 공연의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한 '오마이갓연우'는 김연우의 히트곡들은 물론,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볼거리와 영상미 등을 선사하며 감동과 재미를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매년 특별 게스트 또한 남다르다. 올해 역시 가요계에 내로라하는 후배 가수들이 김연우를 위해 총출동한 것. 트로트 여신 홍진영, 짙은 감성의 소유자 권진아,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구구단 세정이 각각 게스트로 출연해 더욱 풍성한 공연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김연우의 ‘2019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는 21일부터 24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31일에는 부산 KBS홀에서 관객들과 연말을 함께 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디오뮤직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