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기안84 맞아? 역대급 대변신 화보…잡지 매진 행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성공적으로 화보 촬영을 마친 가운데 잡지가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대망의 데이즈드 화보 촬영에 나선 기안84와 '킹메이커' 한혜연의 이야기도 공개됐다. 촬영 당일 기안84는 2주 만에 만들었다고는 믿기 힘들 정도의 다부진 몸매를 드러내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안84 [사진=데이즈드 인스타그램]
기안84 [사진=데이즈드 인스타그램]

본격적으로 시작된 화보 촬영. 기안84는 현장의 우려를 순식간에 불식시키는 프로 모델 같은 자태를 선보여 시청자들까지 감탄하게 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포즈는 물론 운동의 성과를 보여주듯 여러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모습으로 한혜연이 절로 "베이비"를 외치며 감동하게 만들었다.

기안84 [사진=데이즈드 인스타그램]
기안84 [사진=데이즈드 인스타그램]

여기에 성훈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훈훈함을 더했다. 성훈은 자신의 경험을 살려 기안84의 컨디션 조절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노출 컷을 앞두고 마지막까지 운동을 시키는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특급 조력자로 활약했다.

이후 기안84 화보가 담기는 패션 잡지 데이즈드는 각종 도서 예매 사이트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엄청난 화제성을 입증하는데 성공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기안84 맞아? 역대급 대변신 화보…잡지 매진 행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