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드, ‘나 혼자 산다’ 기안84 영상 화보 눈길…재방송 시청 부르는 비주얼

입력
기사원문
이정범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지난 20일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에는 “패션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을 게재할 때 데이즈드 코리아는 “시대를 관통하는 두 아티스트가 의기투합해 만든 데이즈드 식 나 혼자 산다의 화보는 결코 혼자가 아니었다”라고 코멘트했다.

영상 화보 속 기안84는 남다른 카리스마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평소 털털하기로 유명한 기안84의 대변신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매회 화제를 모으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이름을 알린 대세 웹툰 작가 기안84. 그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의기투합해 선보인 패션 화보는 평소 패션에 문외한이었던 그를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변신시켰다. 또한 화보를 위해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등 노력의 흔적들이 몸에 고스란히 드러나 촬영에 함께한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기안84는 화보에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힘들었지만 좋았어요. 얼마나 영광이에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하는 화보의 모델로 선다는 게”라며 이번 화보에 대한 짧은 소감을 남겼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기안84가 생각보다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보답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촬영을 준비했어요. 사진을 다 싣지 못하는 게 한이네요”라며 이번 화보에 대한 애정과 아쉬움을 남겼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주말 재방송 시청 시간은 MBC에브리원, MBC드라마넷 편성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