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산자원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오고 있다.
깨끗한나라 화장지는 최근 '2015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화장지 부문 1위에도 선정되는 등 소비자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 GBCI 조사 결과, 브랜드 가치가 제품 가격 대비 1.5배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전 부문의 1위 브랜드 중 글로벌 브랜드 부가가치가 높은 100대 브랜드에 꼽히기도 했다.
깨끗한나라는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문화 창출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모토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화장지 제품 외에 아기 기저귀 '보솜이', 여성위생용품 '릴리안', 성인용기저귀 '봄날'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통해 글로벌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생활용품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