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를 찾아줘 결말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어떤 내용이길래?

사진=나를 찾아줘 포스터 

 영화 나를 찾아줘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결말의 의미가 관심 집중이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특히 '나를  찾아줘'는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영애는 잃어버린 지 6년이 지났지만 아이를 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놓지 않는 정연으로 분해 자식을 잃어버린 부모의 아픔, 아이를 찾아 나서며 보여주는 강인함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이영애는 극중 아이를 찾는 엄마의 절절한 모성애를 표현해내며 긴장감이 감도는 낯선 동네에서 이방인의 얼굴을 보여준다. ‘친절한 금자씨’로 충무로 커리어 고지를 선점한 이영애는 14년 만의 복귀작에서도 녹슬지 않은 본능적 연기 감각을 과시했다. 

이어 유재명·박해준 등 실력파 배우들의 팽팽한 연기 시너지, 마지막 순간까지 이어지는 반전 속 잊을 수 없는 현실적인 메시지로 뜨거운 호평을 이끌었다.

‘나를 찾아줘’ 결말은 실종 아동이라는 민감한 사안을 담은 만큼, 일종의 열린 결말처럼 해석될 법하다. 영화는 직접적인 권선징악 결말을 제시하는 대신, 실종 아동 사안에 관한 선택의 갈림길을 암시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한편 영화 나를 찾아줘는 지난달 27일 개봉했다. 또한 이영애의 복귀작으로 큰 관심을 끌었으며 6년전 사라진 아이를 찾는 내용을 담아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