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옥문아' 이혜성이 전한 #전현무 매력♥ #아나운서 합격 비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혜성이 전현무와의 연애사부터 아나운서 시험 합격 비결까지 모두 밝혔다.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KBS 대표 미녀 아나운서인 이혜성, 박지원, 김도연이 출연했다.

이혜성 아나운서 등장에 김숙은 "진짜 핫한 분이 왔다"며 현재 그녀와 공개 열애 중인 전현무를 언급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이혜성은 "(열애설이 터질 당시가)'연예가 중계'가 종영되기 3주전이었다. 3주만 더 버티면 얘기를 안해도 됐는데, 열애설이 일찍 터지는 바람에 얘기하게 됐다"고 열애설에 얽힌 비화를 전했다.

이어 이혜성은 전현무의 가장 큰 매력이 뭐냐는 질문에 "믿기기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그 분이 애교가 많으시다. 제가 평소에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며 전현무를 향한 핑크빛 애정을 드러내 부러움을 샀다.

또한 함께 출연한 박지원 아나운서는 "원래 사내연애는 본인들 빼고 다 안다고 하지 않느냐. 두 분도 느낌이 났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때도 전현무씨가 이혜성씨 말 하나하나에 리액션을 잘 해주시더라"며 이혜성과 전현무의 교제 사실을 공개 전부터 알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김도연 아나운서 역시 "소문이 다 나있었는데 (두 사람만) 비밀로 하더라"며 폭로전을 이어나갔다.

이혜성은 이날 출연에 앞서 연인 전현무에게 조언을 들었다고. 이혜성은 "워낙 선수분들이시니까 웃기려고 하지 않아도 알아서 만들어주실 거라며 김숙, 김용만, 송은이 선배님에게 의지를 많이 하라고 했다"며 "정형돈 선배님은 대본에 없는 것을 많이 하니까 대비를 많이 하고 있으라고 했다. 또 민경훈 씨는 뭔가를 하려고 하지 않아도 대박이 났으니까 민경훈 씨처럼 과하게 하려고 하지 말라고 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이혜성은 1200대 1 경쟁률을 뚫고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한 비결도 공개했다.

이혜성은 "KBS 입사 당시 경쟁률이 1200대 1이었다"며 "1차 카메라 테스트 때 너무 예쁘고 화려한 경쟁자들에 기가 눌렸었다. 화장하고 꾸며서는 도저히 그들을 이길 수 없을 것 같았다"며 면접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2차 테스트에는 화장을 아예 하지 않고 '노 메이크업'으로 갔다"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아나운서에 합격할 수 있었던 남다른 전략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혜성은 "'사랑하는 남자가 있는데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한다면 어떻게 설득하겠냐'는 면접관의 질문에 '아드님 고생 안 시키겠다고 말씀드리겠다'고 답했다. 그런데 알고보니 반대상황으로 답한 거였다. 의외의 대답에 오히려 분위기가 좋아졌다"고 전했다.

또 이혜성은 화제의 '고3 수험표' 사진을 공개하며 "한 10년정도 전 사진인데, 좋게 봐주시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