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옥문아들' 이혜성♥전현무→민경훈♥김도연·박지원, 실력은 덤X사랑도 화끈한 '아나3인방' [종합]



[OSEN=김수형 기자] 이혜성과 전현무 아나운서의 연애 일화에 이어, 민경훈을 향한 김도연, 박지원 아나운서의 솔직 대시가 폭발, 실력은 물론 사랑에도 화끈한 아나운서 3인방이었다. 

23일 방송된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KBS 간판 아나운서 이혜성, 박지원, 김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KBS 간판 아나운서 이혜성, 박지원, 김도연이 게스트로 등장, KBS 이끌어갈 대표 3인방이라고 소개했다. 43기 아나운서 이혜성과 45기 아나운서인 박지원, 김도연 아나운서가 각각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인사를 전했다. 

이혜성은 "신입으로 들어와서 바로 뉴스맡기 쉽지 않은데 박지원, 김도연 아나운서는 들어오자마자 메인을 맡았다"면서"신입 때 이런거 못 했다, 대단하다"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MC들은 "아나운서 상식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안겼다.



본격적으로 문제를 풀어봤다. 첫번째 문제는 산타가 개인정보법 위반에 해당되는 이유를 맞혀야 했다. 
이혜성은 바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을 미리 알아내야 해, 개인의 취향을 알기 위해 해킹하기 때문"이라며 그럴 듯한 답을 전했으나 오답이었다. 박지원 아나운서는 "누가 착한지 나쁜지 아이들을 모니터링하기 때문"이라며 정답을 맞혔다. 

두 번째 문제는 앞으로 TV주류광고에서 무엇이 사라지는지 질문이었다.이혜성이 "캬~"라고 답을 외쳤고, 이는 정답이었다. 엄청난 속도로 문제를 맞히는 아나운서들이었다. 이혜성은 "한 시간 안에 칼퇴가능할 것 같다"며 기뻐했다. 



세 번째 문제는 최악의 면접질문이었다. 3위는 자산규모, 2위는 학창시절에 대한 질문이었고, 1위를 맞혀야했다. 이혜성은 "아버지가 뭐하시니?"라고 추측, 또 다시 정답을 맞혔다. 

다음 문제는 격렬한 운동없이 15분 동안 무엇을 하면 한 시간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지 물었다. 
정답은 '추위에 떨면'이었고 김도연 아나운서가 이를 맞혔다. 이에 대해 이혜성 아나운서가 갈색지방 활성화가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것이라 부연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영국 데일리메일이 보도한 한국인의 초능력을 맞혀야 했다. 일과 연애의 성고을 보장하는 이것에 대해 김용만은 "열애할 때 초능력이 뭐 있어요?"라고 물었고, 이혜성은 "연애할 때, 진실된 마음"이라 수줍게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정답은 눈치였고, 외국에는 없는 단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계속해서 철벽녀 원조 빨강머리 앤과 결혼한 길버트가 앤에게 처음 사랑을 느낀 순간을 맞혀야했다. 
기억이 잘 안 난다는 이혜성은 정확하게 줄거리를 얘기했으나 안타깝게 정답에 실패, 하지만 기억력은 인정받았다. 

  /ssu0818@osen.co.kr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