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혜성 “♥전현무 매력은 애교” (ft.안비밀연애)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혜성 “♥전현무 매력은 애교” (ft.안비밀연애)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연인 전현무 매력을 애교로 꼽았다.

2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이혜성, 박지원, 김도연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숙은 “정말 핫한 분이 왔다”고 이혜성 아나운서를 지목했다. 그러자 민경훈은 “왜? 왜? 왜?”라며 관심을 나타냈다. 민경훈은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 교제를 몰랐던 것. 이에 출연진은 민경훈에게 두 사람 교제 사실을 알렸고, 민경훈을 화들짝 놀랐다.



그리고 이를 시작으로 전현무 관련 질문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먼저 송은이는 “(전현무와 교제 사실을 ‘연예가 중계’에서) 본인이 언급했다”고 운을 뗐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연예가 중계’가 폐지되기 3주 전에 열애설이 났다. 3주만 버티면 내 입으로 열애설 이야기를 안해도 됐는데, 일찍 터지는 바람에 열애 사실을 내 입으로 말했다”고 이야기했다.

출연진은 전현무 매력을 물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다들 믿기 어렵겠지만, 그 분(전현무)가 애교가 많다. 내가 귀여운 남자를 좋아하는데, 그분이 귀엽다”고 설명했다. 어떤 애교를 부리냐는 질문에는 “아잉 같은 앙탈을 잘 부린다”고 설명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하는 것에 대한 조언은 없었냐고 묻자, 이혜성 아나운서는 “워낙 선수들이니 웃기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녹아들 것”이라며 “김용만, 송은이, 김숙 선배에게 의지를 많이 하라고 했다. 정형돈 선배는 대본에 없는 것을 많이 물으니 대비를 잘하라고 하더라. 민경훈 씨처럼 과하게 하려고 하지 말라”고 했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 열애는 이미 아나운서실에서도 알고 있던 사실. 박지원·김도연 아나운서는 “본인 사내연애는 말하지 않아도 소문이 난다. 이미 알고 있었다”며 “‘해피투게더4’ 출연 당시 묘한 기류를 느꼈다”고 말했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달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019.11.12 동아닷컴 단독 보도) 당시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며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도 열애설 보도 당일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오늘(12일) 내 소식을 인터넷에서 많이 접하고 놀라신 분들이 많을 것 같다. 아직은 뭔가 이야기를 꺼내는 게 여러모로 조심스럽지만, 오늘 소식과 별개로 나는 (방송인으로서) 열심히 할 거다.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여러 방송을 통해 직·간접적으로 상대를 언급하고 있다. 이날 역시 출연진 질문에 이혜성 아나운서는 전현무를 많이 언급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