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도연, 힌트 위해 크리스티나 성대모사 "민경훈씨 너무 잘생겼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쳐
김도연이 힌트를 얻기 위해 크리스티나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힌트를 얻기 위해 이혜썽, 박지원, 김도연이 개인기를 선보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아나운서 출신 답게 빠른 문제 풀이에 김숙은 "어려운 문제 달라고 이건 나도 안다니까. 왜 자꾸 쉬운문제 줘. 더 어려운 문제"라며 제작진들을 압박했다. 이어 '일, 연애에서 성공을 보장하는 한국인들만 가진 초능력이라 불리는 것'에 대한 문제에 힌트를 얻기 위해 정형돈은 "아나운서분들이 시험을 볼때 개인기를 꼭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혜성은 "랩을 했다. '본능적으로' 랩파트를"라며 랩을 선보였다. 이어 박지원은 '관상'의 이정재 성대모사를 보여줬다.

이를 본 김숙은 "조금만 더 가보자. 여기 분위기가 안 좋다"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연습도 안하고 오시면 어떡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도연이 크리스티나 성대모사로 "민경훈씨 너무 잘생겼어요"라고 말해 힌트를 얻었다. 김숙은 "김용만이 옥탑방에서 가장 많이 하는 행동으로 좀 전에도 했다"라고 힌트를 줬고 민경훈이 "눈치 보기"로 답을 맞혔다. 박지원은 "눈치라는 말이 우리나라 밖에 없데요"라고 설명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