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여자연예인

장나라 나이

이번 포스팅은 최강 동안배우 장나라 나이 결혼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장나라 나이는 39살로 1981년 3월 18일 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출생입니다.

장나라 키는 163cm 몸무게는 42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소속사는 라원문화 소속으로 장나라가 대표연예인인 기획사입니다.장나라 집안은 아버지가 주호성 오빠가 장성원 사촌 정재연 등으로 연예인 집안입니다.장나라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장나라 데뷔는 2001년 5월 가수로 데뷔해서 2000년대 초반에서 중반까지 장나라의 시대로 전성기 활동을 했습니다. 2000년대 초반 장나라를 이길 수 있었던건 2002년 월드컵 4강을 달성한 축구 국가대표팀 외에는 장나라의 인기를 꺾을 자가 없었습니다.

음반, 영화, 드라마, CF등등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릴 수 있는 톱스타만이 할 수 있는 건 다 했고, 그당시 인기 있었던 게릴라 콘서트도 god에 이어서 2위에 해당하는 게릴라 콘서트 인원을 동원했으니 장나라의 인기가 어느정도 였는지 감이 오시나요?.(그 당시 목포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했는데 동원 인원이 17502명)

음반은 고백, 4월 이야기, 2001년에는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싹쓸이 했고 이후에도 장나라는 뉴논스톱, 명랑소녀성공기로 인기몰이를 이어갔고 드라마가 대성공을 하고 나서는 대한민국의 CF란 CF는 모두 장나라가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리고 2002년에도 연이은 음반의 성공으로  KBS, MBC에서 연말에 무려 대상을 차지했다.

이후에 찍은 오해피데이, 사랑을 할거야 등등은 장나라로써는 결과적으로 안좋은 선택이었다고 할수있다. 선택한 작품이 총체적 난국이라는 평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이후에 2004년 부터는 중국활동을 시작했고 중국에서의 활동도 2004년 12월 부터는 활발히 하게 되었고, 중국활동중에도 간간히 한국에 와서 활동을 했었습니다.

중국에서의 활동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중국에서는 최고의 여성연예인에게 "천후" 하고 부르는데 장나라는 중국인들에게 천후라는 칭호를 받고있으니 중국에서의 활동이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장나라의 인기가 어느정도 였는지 또 알수있는 다른 부분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때 주제가를 부르는데 중화권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서 노래를 불렀는데 중화권 스타들 사이에서 단 한명이 외국인이었는데 그 단한명의 외국인이 장나라 였으니 중국에서 장나라의 위상을 알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한국활동에선 예전처럼 큰 드라마 인기는 얻지 못했는데 2017년에 손호준 장기용 과 함께찍은 드라마 "고백부부"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한 드라마는 아니지만 드라마 덕후들 사이에서는 추천하는 드라마로 리스트에 자주 올라오는 드라마 중에 하나입니다.

가장 최근에 찍은 2018년 11월 최진혁과 함께 찍은 황후의 품격에서 드라마의 인기도 좋고 장나라의 연기도 호평을 받는 드라마 였습니다.

여담으로 장나라의 팬으로는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장나라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같은 기획사에 있던 인연으로 한국에까지 와서 한국어 자격증까지 취득하고 연영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나라는 만화 덕후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팬들에게 만화책 선물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나라가 이슈가 되었던 프로그램은 2018년 5월 20일 슈가맨에 출연해서 방부제 외모 동안 미모를 자랑했고, 이때 시청자들은 장나라는 변함이 없다. 너무 어려보인다. 하는 반응이 주를 이었고 구리구리 양동근과 만나는 반가운 장면도 연출했었습니다.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장나라의 앞으로도의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장나라 나이 결혼 등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이번 게시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