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장나라 나이 키 남편 고백부부

장나라 나이 남편 고백부부 드마라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KBS2 드라마 고백부부는 특이하게 금, 토 오후 11시에 방영하는 드라마로 38살의 앙숙부부가 20살로 돌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다들 한 번씩 해봤을 법한 상상을 드라마로 재밌게 풀어낸 고백부부는 일상이 되어버린 부부에게 다시 한번 사랑을 일깨워줄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장나라 고백부부 #38살 #20살 #고백부부


KBS 드라마 고백부부 출연 중인 장나라는 2016년 한번 더 해피엔딩 이후 1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고백부부에서 38살의 부부가 20살로 돌아가는 설정이기 때문에 주연배우들은 38살과 20살을 함께 연기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장나라 나이


장나라 나이 키


하지만 유독 장나라만 20살의 연기도 큰 어려움이 없어 보입니다. 장나라 나이 1981년 3월 18일 생으로 한국나이로 37살입니다. 하지만 20살이라도 해도 믿을 정도로 동안외모로 화제입니다. 


장나라 동안 외모


장나라의 첫 드라마 주연작품인 명랑소녀 성공기가 2002년에 방송하였는데, 15년째 똑같은 동안 외모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나라 고백부부


장나라 고백부부

최근에는 장나라 얼굴변화라는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장나라의 8살때부터 37살까지 얼굴 변화 사진을 모아놓은 것인데, 20살 이후로 얼굴이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더 어려보이는 모습을 보여 장나라 동안외모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장나라 나이 #키 #동안외모


장나라 키 163cm에 42kg 입니다. 방송에서 볼 때 매우 작아서 160cm도 안되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작지 않은 것 같습니다. 현재 장나라 남편으로 출연하는 손호준도 장나라와 매우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나라 인스타


장나라 인스타그램


특히 장나라 손호준은 앙숙케미라는 것을 폭발시키며 더 큰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장나라 남편 손호준


장나라가 출연중인 고백부부는 '한번 더 해요' 라는 웹툰의 원작을 토대로 만들어졌으며, 5회까지 방영된 고백부부 시청률은 5.5%로 방송시간과 다른 금토드라마와 비교해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12부작 고백부부가 이제 중간정도 방영 된 가운데 어떠한 결말로 꿀잼을 안겨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앱이며, 고백부부 출연중인 장나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백부부 와 자신의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출처-인스타그램 앱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