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 ‘러브 액츄얼리’ 등 무료영화 이벤트

입력
기사원문
장영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네이버 시리즈온이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영화를 특정 기간 동안 무료로 볼 수 있는 ‘릴레이7 영화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영화로 꼽히는 ‘러브 액츄얼리’ 무료 이벤트가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진행되며, ‘유열의 음악앨범’, ‘사자’, ‘캐롤’, ‘장난스런 키스’, ‘베일리 어게인’ 등 다양한 장르의 7가지의 영화를 해당 기간 동안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2019년 인기 방송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눈이 부시게’, ‘멜로가 체질’과 예능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 등 올해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애니메이션을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올해 인기영화 100대 할인전에서는 ‘하반기 인기 한국영화’,’ 올 타임 스테디셀러’,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등을 최대 반값에 감상할 수 있다. 코미디, 로맨스, 다큐멘터리 등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은 (bluerain@edaily.co.kr)

네이버 홈에서 ‘이데일리’ 뉴스 [구독하기▶]
꿀잼가득 [영상보기▶] ,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