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7편 무료로 쏜다

입력
기사원문
안희정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내년 1월 3일까지 최신 영화와 인기 영화 무료 제공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네이버 시리즈온이 연말연시를 맞아 ‘릴레이7 영화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릴레이7 영화선물’은 내년 1월 5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제공하는 인기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다.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영화로 꼽히는 '러브 액츄얼리' 무료 이벤트가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진행되는데 이어, '유열의 음악앨범', '사자', '캐롤', '장난스런 키스', '베일리 어게인' 등 7가지의 영화를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19년 인기 방송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눈이 부시게', '멜로가 체질'과 예능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 등 올 한해 특별히 사랑받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애니메이션을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2019년 인기영화 100 대 할인전에서는 ‘하반기 인기 한국영화’,’ 올 타임 스테디셀러’,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등을 최대 반값에 감상할 수 있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네이버 시리즈온을 이용하는 분들이 올 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신년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가슴 뭉클한 작품부터 연인과 보기 좋은 달달한 로맨스, 친구와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유쾌한 코미디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 지디넷코리아 '홈페이지' / ▶ 지디넷코리아 ‘이슈진단+’


▶ 네이버 채널에서 ‘지디넷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