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성탄특선영화 '뷰티인사이드' 25일 오후 4시18분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감독: 백종열/ 출연: 한효주(홍이수 역), 김대명(우진1), 도지환(우진18), 배성우(우진33), 박신혜(우진43), 이범수(우진45), 박서준(우진60), 김상호(우진61)/ 장르: 판타지 로멘스/ 러닝타임: 127분/ 개봉: 2015년 8월20일/ 시청연령: 12세이상

 

[포쓰저널]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한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년 열두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특별한 로맨스에 대한 이야기다.

성별, 인종, 외모 등의 외적인 요소가 아닌 내면을 중시한다는 메시지를 경쾌한 스토리로 전개한다.

칸, 클레오 국제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석권한 인텔-도시바 합작 캠페인 'The Beauty Inside’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 속 우진의 캐릭터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모습이 바뀐다는 설정이기 때문에 화려한 남자 배우 출연 라인업이 화제가 됐다.

CF 감독 출신 백종열의 영화 데뷔작으로 한효주와 이범수, 박서준, 박신혜, 우에노 주리 등 여러 주연과 약 100명의 단역배우들이 각자의 역할을 맡아 연기했다.

우진과 이수(한효주), 두 남녀는 29살 동갑내기다. 우진은 성별, 나이, 인종을 오가며 매일 다른 외모로 아침을 맞이하는 기구한 운명을 지닌 남자다.

평범할 수 없는 그의 속사정으로 그는 일반적인 사회에 편입해 살아갈 수가 없다. 홀로 가구를 디자인하며 고립된 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가 자신의 비밀을 말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이수에게 비밀을 말하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두 사람은 사랑을 이어가지만, 주변의 시선과 이수의 혼란함 등 둘의 사랑에 고비를 맞이하게된다.

그래도 모든것을 이겨내고 애틋한 사랑을 하게된다.

드디어, 디-데이!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한다.

2015년 8월 개봉한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전국 누적관객 206만명, 스크린 매출 161억원의 흥행성적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