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방탄소년단·트와이스·레드벨벳 총출동”...‘SBS 가요대전’, 오늘(25일) 개최[MK이슈]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2019 SBS 가요대전’에 올 한해를 빛낸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오늘(25일) 오후 5시 50분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2019 SBS 가요대전’은 전현무와 설현이 MC를 맡은 가운데, ‘터치(TOUCH)’를 주제로 다양한 스페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이번 ‘2019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이 스페셜 무대를 장식할 것이 예고돼 관심이 증폭된다. 방탄소년단은 누구나 즐겨 듣는 크리스마스 캐롤 에디션 무대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환상적인 오프닝을 장식한다.

또 NCT DREAM과 스트레이 키즈는 ‘볼터치 보이즈’로 뭉쳐 과즙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고, 마마무 화사와 청하는 힙한 카리스마 무대를, 뉴이스트 JR과 갓세븐 잭슨은 남성미 넘치는 파워풀한 무대를, 트와이스 쯔위와 AOA 설현은 핫한 감성 무대를 장식하는 6인 3색의 콜라보 스페셜 ‘Don’t touch’ 무대를 예고했다.

이어 레드벨벳 웬디,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솔라는 애니메이션 OST를 부르며 ‘드림 터치’를 완성시키고, ‘비주얼 커플’ 아스트로 차은우와 레드벨벳 아이린은 ‘리터치’라는 주제로 환상의 듀엣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올해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석권한 주요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은 SBS와 WAVVE를 통해 생중계된다.

trdk0114@mk.co.kr

▶기사공유하고 코인적립하세요 'M코인'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