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2019 가요대전] 승희x은하x솔라, 동화 속 주인공처럼…OST 무대

SBS '2019 가요대전'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19 가요대전' 승희와 은하, 솔라가 영화 OST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오후 5시 50분에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된 '2019 SBS 가요대전'에서는 오마이걸의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솔라가 특급 컬래버 무대를 선사했다.

'Dream Touch'를 주제로 영화 속 OST 무대가 펼쳐졌다. 오마이걸 승희는 뮬란 OST 'Reflection', 여자친구 은하는 인어공주 OST 'Part of Your World', 마마무 솔라는 겨울왕국 OST 'Let It Go'를 열창하며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하게 했다. 이어 승희, 은하, 솔라는 겨울왕국 2의 OST 'Into the Unknown'을 함께 부르며 감탄을 자아냈다.

레드벨벳의 웬디가 함께 컬래버 무대를 꾸미기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리허설 무대 중 부상을 당해 무대에 함께 하지 못했다.

이날 '2019 SBS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해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했다.

hanappy@news1.kr

▶ [ 해피펫 ] ▶ [터닝 포인트 2020] 구매!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