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홍빈 드라마 수요일 오후 3시 30분 안보현 나이 키 복근 화보 사진 모델 인스타그램 한양E&M 본문

맨 스타사진

홍빈 드라마 수요일 오후 3시 30분 안보현 나이 키 복근 화보 사진 모델 인스타그램 한양E&M

인스타인 2017. 4. 21. 20:37

빅스 홍빈 드라마 수요일 오후 330분 안보현 키 복근 나이 화보 사진 모델 인스타그램 한양E&M

 

홍빈 수요일 오후 330분 드라마가 SBS Plus를 통해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드라마 수요일 오후 330분 줄거리는 비참하게 이별을 통보받은 여자가 남자 사람 동생을 이용해 떠나간 남자의 마음을 잡고자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다.

 

드라마 수요일 오후 330분 인물관계도 및 출연 배우로는 빅스 홍빈, 진기주, 조승희, 안보현, 차정원, 김혜지, 임투철 등이다.

 

사실 출연 배우들은 확정이 됐으나 등장인물에 대한 상세 설명히 공개가 되지 않은 상태다.

 


홍빈 드라마 수요일 오후 330분 중에 모델 안보현(나이 30)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나이는 있지만 신예라고 해야 할 것 같다.

 

모델 안보현 키 187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 학력 대경대학 모델과 출신이다. 안보현은 2007년 서울컬렉션 데뷔했다.

 .

안보현 모델 경력으로는 서울 컬렉션 옴므, 카루소, 제너럴아이디어, XESS, LFEGH, 데무 모델 등을 했다. 잡지 GQ, 아레나, 멘즈헬스 모델도 했다.

 

출연 드라마로는 연극이 끝난 난 뒤, 이이언레이디 차강주 역, 태양의 후예 임광남 역, 최고의 연인 이봉길 조연 역을 맡았다. 영화에는 하야이진상 주연을 맡았다.

 

빅스 홍빈 안보현 드라마 주연 발탁

모델 안보현 나이?

탤런트 안보현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안보현 여행 사진

#태양의후예 송준기 안보현 다정 셀카 사진 공개


배우 안보현 인스타그램에는 셀카 사진은 물론, 복근 몸매, 화보 사진 등 다양한 컨셉의 사진들로 가득차 있다.

 

사진 = 모델 겸 배우 안보현 인스타그램

Comments